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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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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서울=연합뉴스) 홍정규 기자
2xxx.12.20 14:27:42
_SLIDE_5_
시장 분석
a market analysis
카드사용 황금시간대는
출처 : (MK뉴스) 최승진 기자
2xxx.10.03 18:16:15
_SLIDE_6_

10대
선호카드: KB노리체크카드, 우리V체크카…(dro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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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고객을 뺏기지 않으려면 체크카드 marketing 을 계속 해야하지만
신용카드에 비해 수익성이 좋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출처 : http://www.kospi.or.kr
㈜연합장외거래정보
2xxx-04-21 09:38:57
_SLIDE_4_
시장 분석
a market analysis
`젊을수록 체크카드..지갑엔 6~7만원씩`
나이가 젊을수록 `계획적 소비에 도움이 되는 체크카드 보유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계획적 소비(4.23점), 낮은 연회비(3.86점), 발급 용이(3.14점), 소득 공제 유리(2.97점) 순이었다.
C 目標(목표)
C 배경
_SLIDE_3_
시장 분석
a market analysis
숨은 노른자위체크카드 시장너도나도 눈독
대형저축은행들이 속속 뛰어드는 가운데 지난해부터 체크카드
소득공제율이 25%(신용카드 20%)로 올라가자
고객들의 선호도는 급상승
반면, 전 업계 카드사는 체크카드의 돌풍이 반갑지만은 않다. 브랜드디자인,브랜드마케팅,나라사랑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브랜드디자인,브랜드마케팅,나라사랑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브랜드디자인,브랜드마케팅,나라사랑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브랜드디자인,브랜드마케팅,나라사랑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브랜드디자인,브랜드마케팅,나라사랑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브랜드디자인,브랜드마케팅,나라사랑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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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Brand Design
나라사랑카드 리네이밍
_SLIDE_2_
배경 및 目標(목표)
‘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군입대대상자는 필수적으로 지급받는 카드이고, 혜택도 타 카드에 비해 떨어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사용되어지지 않고 있다아
카드의 효율성을 보다 효율적으로 알리고 카드의 이미지 improvement(개선)으로 인한 사용률을 증가시키는 것이 目標(목표)이다.

한국은행이 전국의 금융기관 이용자 806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20일 발표한 지급수단 이용동향 설문조사`에 따르면 체크카드 보유 비율은 74%로 집계됐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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