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9:44
본문
Download : 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ppt
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
Download : 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ppt( 33 )
순서
촉진 Mix
PR(public relationship)이란
PR
기업과 다양한 이해관계자(publics) 간에 호의(goodwill)
구축을 위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통적으로 PR은 특정제품을 촉진시키거나 구매행동에 직접적인
effect(영향) 을 주기 보다는 기업에 대한 태도 變化(변화)가 목적
높은 신뢰성 제공 (KBS소비자고발 20% 칡냉면 강원식품)
신속한 구전 效果
발표시기나 내용의 정확성을 통제하기 어려움
부정적인 내용의 홍보는 기업에 치명타가 될 수 있음
Cf` Publicity(홍보, 공보) : 비용 지불 없이 매체를 통해 기업/제품에 관한 정보 전달
PR의 커뮤니케이션 도구
PR
PR
퍼블리시티
(Publicity)
스포츠 marketing
협찬 및 PPL
이벤트
기업광고
기업이나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가
매체를 통하여 기사화되는 것
호의적 이미지 형성,
기업의 비전이나 철학 전달
특정목적, 특정장소, 특정기간에
특정집단을 대
PR이란,PR,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종류,인적판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 , 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경영경제레포트 , PR이란 PR 커뮤니케이션 샘플링 가격할인 판매촉진 판매촉진 종류 인적판매






레포트/경영경제
PR이란,PR 커뮤니케이션,샘플링,가격할인,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인적판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