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서울탁주 막걸리의 베트남시장진출 국제marketing 책략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02
본문
Download : 서울탁주.pptx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_SLIDE_4_
3C _자사 分析(장수막걸리)
서울탁주의 막걸리 제조 공정
- 2009. 10.26 동아일보
막걸리 기술 혁신의 선두주자
- 1978년 최초로 PE병 개발
- ‘80 중반 부직포 마개 개발(특허)
- 1996년 천연탄산 첨가기술(특허)
_SLIDE_5_
3C _경쟁자 分析(맥주시장)
맥주 시장
- 동남아에서 두 번째로
많은 맥주 소비량
- 베트남에서 소비된
주류의 97.9%
- 하노이, 호치민 집중
- 400여 개의 소규모
기업
- 원료의 대부분을 수입
_SLIDE_6_
시장진입戰略 _합작투자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이 겪는 경영상의 애로사항 중 49%가 베트남 현지 政府(정부)와의 관계에서 발생…(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서울탁주 막걸리의 베트남시장진출 국제marketing 책략 파워포인트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서울탁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Download : 서울탁주.pptx( 58 )






마케팅,국순당,막걸리,베트남,서울탁주,경영경제,레포트
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서울탁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서울탁주 막걸리의 베트남시장진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국순당 막걸리 베트남 서울탁주
설명
Internet으로 검색한資料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資料입니다.
_SLIDE_1_
㈜ 서울탁주
_SLIDE_2_
CONTENTS
3 C
자사 分析
경쟁 分析
브랜드
戰略
4P Mix
시장
진입戰略
합작 투자
파트너 선정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STP
&
Purpose
경쟁구도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_SLIDE_3_
3C _자사 分析(막걸리)
영양소가 풍부하고 도수가 낮은 건강주!
막걸리는 다른 주류에 비해 도수와 칼로리는 대체적으로 낮은 편이며, 영양소는 아주 풍부한 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