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8 19:32
본문
Download :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SKT 실패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순서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3 )
목차
1.
1-1. 기업introduce
1984
설립
㈜한국이동통신서비스
1997
SK그룹에
인수 됨
2xxx
국내시장
50% 점유
1.
1-2. 한국시장 내 성공요인
정보통신업계에 진출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
10대부터 50대까지
1996년 세계최초 CDMA 이동전화 서비스
스토리 텔링 marketing
1.
1-3. SWOT & STP 분석
1.
1-3. SWOT & STP분석
S
T
P
연령대별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Ex) Ting, TTL
10대, 20대 시장
통화품질의
우수함을 강조하는
포지셔닝
SK는
자부심을 주는
번호라는 이미지
SK=행복
이라는 이미지
2. 해외진출 배경
1) 기업간 경쟁치열
2) 국내시장의 포화
3) 한국 IT산업의 도전
3. 해외진출
MVNO
MNO
3. 해외진출
3-1. 미국진출
3. 해외진출
3-2. 실패原因
미국시장 분석의 미비
낮은 인지도
미국 교포들의 냉담한 reaction
다른 MVNO사업자에 비해 비싼 요금
단말기 사업자 선정
신분확인 절차…(skip)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레포트/경영경제
SKT,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