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marketing 의 定義(정의) 과 종류,장단점,instance(사례) 및 future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4:58
본문
Download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pptx
예로써, 한 메일의 내용은 광고 배너Push(강요형)와 특정품목의 정보 내려받기 가 가능한 링크Pull (유인형), 이 두가지를 같이 포함할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
PULL
PUSH
_SLIDE_5_
PULL 형
장점(長點)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거나,특정공략대상을 가지고 있는 글은 해당하는 특정 소비자들을 유인하기에 매우 좋은 요소이다.
디지털 마케팅의 장단점
단점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 가능하며 파급력이 있지만 대게 광고비용이 비싸다.
기존 마케팅 활동에서 장애요인으로 작용했던 시간공간의 장벽이 허물어지고 기업과 고객이 상호 연결되어 가치를 만들어 가는 통합형 네트워크 마케팅을 말한다.
디지털 마케팅의 장단점
단점
…(투비컨티뉴드 )
디지털 marketing 의 定義(정의) 과 종류,장단점,instance(사례) 및 future 분석






순서
다.
①
②
거의 대부분이 광고에 대한 제작비용과 배포비용에 비해 해당 광고를 주의 깊게 보는 소비자의 수가 부족한 것이 문제가되는점 이다.
①
②
누리꾼들이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게끔 유도하는것이 병행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Push마케팅과 같은 장치들이 필요하다. 컴퓨터 앞에 앉아 Internet을 해야 가능했던 on-line 광고들이 스마트 폰의 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광고를 접할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고 이해 할 수있다 기본 마케팅 활동과는 다르게 시간.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Internet을 기반으로 하는 장치를 통해 on-line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마케팅이다.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마케팅 개념과 종류 장단점 사례 미래
디지털,마케팅,개념과,종류,장단점,사례,미래,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 marketing 의 定義(정의) 과 종류,장단점,instance(사례) 및 future 분석
Download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pptx( 1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Internet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_SLIDE_2_
목차
1. 디지털 마케팅이란
4. 디지털 마케팅의 사례(instance)
3. 디지털 마케팅의 장단점
2.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
5.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_SLIDE_3_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다.
_SLIDE_6_
PUSH 형
장점(長點)
Pull형 디지털 마케팅 보다 소비자 지향적이다.
통합형 네트워크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이란
_SLIDE_4_
위 두 가지 유형의 디지털 마케팅은 양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