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뱅뱅(bangbang)marketing 戰略 및 analysis(분석) ,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뱅뱅(bangbang)marketing 戰略 및 analysis(분석) ,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뱅뱅(bangbang)marketing 戰略 및 analysis(분석) ,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8:29

본문




Download :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 및 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ppt





02. Analysis
시장조사
경쟁브랜드 分析
자사分析
제품分析
…(생략(省略))







뱅뱅(bangbang)marketing 戰略 및 analysis(분석) ,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Download :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 및 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ppt( 60 )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20및%20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_ppt_01.gif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20및%20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_ppt_02.gif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20및%20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_ppt_03.gif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20및%20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_ppt_04.gif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20및%20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_ppt_05.gif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20및%20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_ppt_06.gif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 및 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 및 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뱅뱅 bangbang 마케팅전략 뱅뱅리네이밍 리네이밍 뉴네이밍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뱅뱅(bangbang)marketing 戰略 및 analysis(분석) ,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Re-Naming
Re-Naming
목차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分析
② 자사分析
③ 경쟁사 分析
④ 제품 分析
⑤ 타겟 分析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Re-Naming
01. Project definition & Goals
Re-Naming
배경

올해 국내 의류 시장규모는 19조원대!!

국내브랜드는 점차 줄어드는 추세이지만
해외 브랜드의 인지도...

Re-Naming
Re-Naming
목차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分析
② 자사分析
③ 경쟁사 分析
④ 제품 分析
⑤ 타겟 分析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Re-Naming
01. Project definition & Goals
Re-Naming
배경

올해 국내 의류 시장규모는 19조원대!!

국내브랜드는 점차 줄어드는 추세이지만
해외 브랜드의 인지도는 향상
캐주얼 브랜드의 1위를 위한 브랜드인지도 상승 전략(戰略) 필요
Re-Naming
배경
원래 타겟 이었던 10대와 20대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짐
- 완전한 뜻이 없음
- 글로벌 적이지 않음
Re-Naming
definition
뱅뱅의 네임은 캐주얼 브랜드의 네임에 연관성이 없고 잘 맞지 않으므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네임을 사용하여 중저가 브랜드에 저렴한 이미지와 달리 새로운 네임을 개발하겠다.
goal(목표)
뱅뱅의 네임을 새롭게 개발함으로써 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가는 캐주얼 브랜드로 상승 시키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