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음식文化(culture)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음식文化(culture)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음식文化(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7:11

본문




Download : 음식문화_2029714.hwp




60년대에 들어서 셀프서비스 점이 2천 군데를 넘어서자 동업종 간의 경쟁이 심해져 대형 슈퍼마켓은 이 때부터 의류, 전기제품 등 일반 상품에까지도 상품라인을 확대시켜 `싸게 팔기`의 이미지를 바꿔나간다.






음식文化(culture) 에 대한 글입니다. 슈퍼마켓으로 상징되는 상품의 유통과 소비 대변혁은 식생활 양식을 change(변화)시킨 것에 그치지 않고 종래의 음식을 둘러싼 文化(문화)에도 커다란 影響(영향)을 미쳤다.
日本(일본)의음식文化(culture) 1
설명
3)새로운 쇼핑 양식
1950년대 후반 경 슈퍼마켓이 등장했는데 불과 26평으로 출발한 `주부점 다이에`는 미국의 드럭스토어(의약품, 화장품, 담배, 문구류를 파는 곳)를 모델로 한 것이었다. 이런데다가 전통 요리법이나 손맛 등이 화제가 되면 TV요리 프로나 일러스트 출판물에 등장하게 되었다.
슈퍼마켓의 등장으로 상품의 대량 유통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규격화가 필요하게 되었는데 이에 따라 생겨난 것이 `포장혁명`이었다. 음식뿐만이 아니라 만드는 방법과 먹는 방법까지 거…(skip)





음식문화에 대한 글입니다. 슈퍼마켓을 주무대로 한 인스턴트 식품, 이미 조리된 팩 식품이나 냉동 식품 보급이 이러한 음식에 의한 이웃과의 커뮤니케이션에 큰 타격을 주었다는 것은 말할 나위가 없다. 예를 들면 예전에 `온정나누기`(오스소와케:남에게 얻은 물건이나 이익을 다시 남에게 나누어주는 것)라는 관습이 있었다.일본의음식문화1 , 음식문화생활전문레포트 ,


음식문화_2029714_hwp_01.gif 음식문화_2029714_hwp_02.gif 음식문화_2029714_hwp_03.gif 음식문화_2029714_hwp_04.gif 음식문화_2029714_hwp_05.gif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음식문화_2029714.hwp( 83 )



음식文化(culture)

순서
다. 그 결과 비닐봉지나 종이 팩 그리고 랩의 보급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