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marketing ,서비스전술 事例(사례)分析 (이니스프리 기업分析+서비스전술+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2:2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hwp
이니스프리는 “스스로 진단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자연성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청정섬에서 나는 깨끗한 원료를 사용해 자연주의 이미지로 특히 중저가를 선호하는 10대~2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아 또한 그린마케팅, 파워마케팅, 스마트 그린 멤버십, 그린어스, 이니스프리데이 등 여러 가지 마케팅 책략을 통해 아직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지는 않지만 선발주자인 더페이스샵, 미샤 등과 어깨를 겨루고 있다아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環境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이니스프리는 “스스로 진단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자연성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청정섬에서 나는 깨끗한 원료를 사용해 자연주의 이미지로 특히 중저가를...
이니스프리 브랜드책략 연구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
(1) 이니스프리 intro
(2) 경영목표(goal)
2. 이니스프리의 key point(핵심) 역량
3. 이니스프리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책략
4. 소비자분석
5.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활동 (CSR)
6. 이니스프리 마케팅책략
(1) 마케팅믹스 4P책략
(2) STP분석
(3) SWOT분석
7. 이니스프리의 향후책략方案 제언
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
(1) 이니스프리 intro
이니스프리는 국내화장품 업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로 중저가화장품 시장에서 급속한 성장을 하고 있다아 이니스프리뿐만 아니라 에뛰드하우스, 더 페이스샵, 미샤 등 ‘로드숍’으로 일컬어지는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성장이 지난 해 경기불황 속에서도 12% 성장했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A+],이니스프리,마케팅,서비스전략,사례분석,(이니스프리,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이니스프리,향후전략방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마케팅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marketing ,서비스전술 事例(사례)分析 (이니스프리 기업分析+서비스전술+marketing 전술+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술plan제언)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marketing ,서비스전술 事例(사례)分析 (이니스프리 기업分析+서비스전술+marketing 전술+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술plan제언)
설명
이니스프리 브랜드책략 연구
-목차-
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
(1) 이니스프리 intro
(2) 경영목표(goal)
2. 이니스프리의 key point(핵심) 역량
3. 이니스프리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책략
4. 소비자분석
5.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활동 (CSR)
6. 이니스프리 마케팅책략
(1) 마케팅믹스 4P책략
(2) STP분석
(3) SWOT분석
7. 이니스프리의 향후책략方案 제언
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
(1) 이니스프리 intro
이니스프리는 국내화장품 업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로 중저가화장품 시장에서 급속한 성장을 하고 있다아 이니스프리뿐만 아니라 에뛰드하우스, 더 페이스샵, 미샤 등 ‘로드숍으로 일컬어지는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성장이 지난 해 경기불황 속에서도 12% 성장했다. 경쟁이 치열한 원브랜드샵 시장에서 이니스프리는 전년 동기대비 38%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아 ‘자유의섬’을 뜻하는 이니스프리는 현대인들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자연과 하나 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경영경제] [A+]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hwp( 86 )
다. 2000년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선보인 ‘이니스프리는’는 합리적인 가격의 정통 자연주의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아 런칭 당시 마트 전용 화장품으로 출발한 이니스프리는 2005년 12월 명동 1호점을 처음 으로 본격적인 로드샵의 출범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