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marketing 事例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1:12
본문
Download : 장소 마케팅 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4 24 .pptx
장소 marketing 事例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4 24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장소 마케팅 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4 24 , 장소 마케팅 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4 24 경영경제레포트 , 장소 마케팅 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장소 marketing 事例 分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4 24
설명
장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장소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상 하 이 -
_SLIDE_2_
상하이 선정 배경
푸동지구 ? 양산항 지구 개발
관광지로서의 상하이
장소 마케팅 성공요인
결 론
_SLIDE_3_
상하이 선정 배경
“13억 아시아의 창”
개혁 개방 ? 경제 성장 ? 세계화 시대에 편입된 중국(中國)의 대표적인 상징
도시 외관의 급격한 alteration(변화) 경험
세계가 두려워하는 거대 중국(中國)의 발전 대변
외탄에서 바라본 푸동강 건너의 류쟈쥬웨이
_SLIDE_4_
상하이 선정 배경
상하이 1인당 GDP의 빠른 성장
홍콩과 마카오를 제외하면 중국(中國)에서 가장 높은 수치
국가 재정 수입 전국의 1/8 , 항만 수출입 총액 1/4
홍콩에 이어 중국(中國) 내 도시경쟁력 2위
명실상부한 중국(中國) 최고의 경제도시이자 중국(中國)의 창
_SLIDE_5_
상하이 도시 개관
중국(中國) 양쯔강 하류에 있는 중국(中國) 최대 도시 중 하나
公式 명칭 : 상하이직할시
면적 : 6,200 ㎢ (남한의 1/16)
인구 : 약 1800만 명
언언 : 중국(中國)어
지도상의 상하이 위치
_SLIDE_6_
상하이 개괄적 역사(歷史)
16세기 : 전국 면방직수공업의 중심지역
청나라 : 해관 설립
1842년 아편전쟁 이후 : 구미제국과의 통상을 위한 개항장이 됨
→ 조계가 설치, 1945년까지 치외법권의 외국인 거류지역이 존속
공산당 정권 수립 후 : 직할시가 되어 중국(中國) 제 1의 상공업도시로 발전
1984년 : 중국(中國)의 개혁 ? 개방정책 ? 연해개방도시로 지정
_SLIDE_7_
푸동 지구 개발 단계
1990년 ~ 2030년 장기적 프로젝트
개발 초기 단계 - 내 ? 외국인 투자유치를 위한 기반 여건 조성 단계
중점 개발 단계 ? 사회 간접 자본 확충, 푸동 신구의 일차적 완성 단계
전면 개발 단계 ? 제반 시설이 완비된 외향형 산업기지 및 금융 ? 과학
…(省略)
Download : 장소 마케팅 사례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4 24 .pptx(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