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strategy)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strategy)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1:33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hwp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 2xxx년에 소셜커머스로 쇼핑 경험을 한 소비자는…(skip)






다. PC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고, 이제는 모바일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옮겨가고 있다
특히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하는 전자상거래 environment을 만들며 혜성처럼 등장한 산업이 `소셜커머스`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제품의 질이 떨어지고 공급자도 줄어들 것이란 이유에서였다. 소셜커머스가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업계에서는 성공여부에 대해 의심의 여지를 남겨두었다. 하지만 지난 2xxx년 500억원에 불과했던 소셜커머스는 3년 만에 60배가량 증가한 3조원(2013년 추정치)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제 소셜커머스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이 아닌 일상에서의 쇼핑으로 자리매김했다.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strategy)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소셜커머스 위메프 차별화 전략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strategy)
설명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hwp_01.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hwp_02.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hwp_03.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hwp_04.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hwp_05.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hwp_06.gif
순서

소셜커머스,위메프,차별화,전략,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hwp( 94 )



목 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2. 위메프 선정이유

Ⅱ. 위메프의 현재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2. 위메프 SWOT analysis
위메프 STP analysis
위메프 4P analysis

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
1. Big 3 업체 현재 책략 analysis
2. 쿠팡 STP analysis
쿠팡 4P analysis
3. 티몬 STP analysis
티몬 4P analysis

Ⅳ. 새로운 差別(차별) 화 책략의 당위성
1. 기사 자료(資料)
2. 설문조사

Ⅴ. 差別(차별) 화 책략 수립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Ⅵ. conclusion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변화로 쇼...

목 차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2. 위메프 선정이유

Ⅱ. 위메프의 현재
1. 위메프 기업introduction
2. 위메프 SWOT analysis
위메프 STP analysis
위메프 4P analysis

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
1. Big 3 업체 현재 책략 analysis
2. 쿠팡 STP analysis
쿠팡 4P analysis
3. 티몬 STP analysis
티몬 4P analysis

Ⅳ. 새로운 差別(차별) 화 책략의 당위성
1. 기사 자료(資料)
2. 설문조사

Ⅴ. 差別(차별) 화 책략 수립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Ⅵ. conclusion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변화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굳이 백화점과 쇼핑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전화 한 통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TV홈쇼핑의 등장도 이젠 옛날이야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