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5:36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트 마케팅.hw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파리바게트 마케팅.hwp( 27 )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파리바게트,마케팅,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우선 spc그룹은 그 안에 포함되어있는 업체들이 매우 다양하여(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등) 이 이점을 이용했다.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分析(분석) 리포트입니다.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 STP SWOT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分析(분석)
1. 파리바게트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파리바게트 STP分析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파리바게트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프로모션戰略)
이에 따라 spc그룹도 해피포인트 카드를 만들었다. 이렇게 해서 포인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여 도너츠 구입…(skip)
다. spc계열 모든 업체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이 포인트는 모두 합산이 되며 합산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