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ㆍ외식 산업현장실무-현장 학습(알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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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8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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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영역
사업영역은 식음료(식당,음료,제과)와 대실료(객실,대여), 봉사료 수입으로 분류된다된다.
(1) 식음료- 식당 및 음료 (식음료수입이 총매출의 88%로, 식당 72%, 음료 9%)
ㄱ. 점심 : 회의실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식당은 Walking Guest를 위한 공간이었으나, 약 3 년전부터 90%이상이 예약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영업시간은 11:30-14:00이고, average(평균)식수는 150-170명(월요일, 토요일은 감소, 무악홀 단체 예약시 증가)임.
ㄴ. 저녁 :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13,000원~40,000원의 한식, 양식, 부페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ㄷ. 음료 : 매출의 대부분이 식사후 후식으로, 각종 차, 음료, 쥬스류등을 판매하며, 로비에 서는 가격대를 높여서 점심시간이외에도 판매하고 있다 계절별로 봄에는 생과일 쥬스, 여름에는 팥빙수, 아이스티, 가을과 겨울에는 대추인삼차, 모과차, 유자차 등을 판매하고 있다
(2) 식음료- 제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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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ㆍ외식 산업현장실무-현장 학습(알렌관)
설명
Ⅰ. 알렌관에 대하여
Ⅱ. 운영 상황 및 강점과 약점 分析
ⅰ규모 및 사업 영역
ⅱ메뉴 관리
ⅲ구매 관리
ⅳ재무 관리
ⅴ인적 자원 관리
ⅵ위생 관리
Ⅲ. 운 영 전 략
Ⅳ. 에 필 로 그
Ⅱ 운영 상황 및 강점과 약점 分析
ⅰ.규모 및 사업 영역
1. 규 모
점심식사 average(평균)이용수는 약 160명(토요일제외)으로, 무악홀의 단체예약여부가 점심이용수에 effect(영향) 을 주게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