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 비지니스 > thebchain1 | thebchain.co.kr report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 비지니스 > thebchain1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 비지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4:34

본문




Download : 모바일비지니스.hwp




초창기의 느린 전송 속도와 불편함으로 그다지 관심을 끌지 않았던 무선누리망 은 1999년도에 데이터 전송 속도가 획기적으로 改善(개선) 되고 휴대전화만으로 무선누리망 서비스가 가능해지면서 많은 관심을 끌게 되었고, 현재 1000만이 넘는 무선누리망 가입자를 배경으로 정보제공,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생략(省略))

Download : 모바일비지니스.hwp( 29 )


다. „) 모바일 비즈니스의 개념(槪念) 모바일 비즈니스는 기존 e-비즈니스와 무선누리망 이 결합한 개념(槪念)으로써 무선통신 네트워크와 멀티 디바이스를 통해 이뤄지는 상거래는 물론 기업의 제반 부가가치 창출과 연계된 비즈니스를 포함한다. 무선누리망 의 가장 큰 매력은 공간적 제약이 없다는 것인데 휴대폰, PDA 등 모바일 기기에 장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누리망 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advantage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모바일 기기의 환경 상 PC의 웹브라우저보다는 구현할 수 있는 폭이 적지만 CDMA2000, IMT2000 등 계속적인 환경개발로 인하여 무선누리망 도 유선 못지않은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그림> 모바일 비즈니스의 진화과정 „. 모바일 비즈니스의 발전과정 ƒ) 모바일의 역싸 국내에서는 1998년부터 휴대전화와 노트북을 연결한 무선 데이터 서비스가 실시되었다.
■■ 모바일 비즈니스의 정의(定義), 1) 모바일이란? , 2) 모바일 비즈니스의 정의(定義) , , ■■ 모바일의 발전과정, 1) 모바일의 歷史(역사), 2) 모바일 사용 현재상황 , , ■■ 사례 1(국내), 1)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2) 모바일 뱅크, 3) 텔레메틱스, , ■■ 사례 2(日本 ), 1) i mode (NTT DoCoMo의 i-mode 서비스), 2) 로손 티켓(Lawson Ticket with Loppi), 3) 후지쯔 CRM, , ■■ 모바일 비즈니스의 展望(전망) , 1) 유비쿼터스, 2) 중국(中國)시장展望(전망) , , , ■■ 결론 , , 자료(data)크기 : 173K
모바일비즈니스,텔레매틱스,유비쿼터스,기타,레포트

모바일비지니스_hwp_01.gif 모바일비지니스_hwp_02.gif 모바일비지니스_hwp_03.gif 모바일비지니스_hwp_04.gif 모바일비지니스_hwp_05.gif 모바일비지니스_hwp_06.gif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 비지니스






레포트/기타

순서
설명




■■ 모바일 비즈니스의 정의, 1) 모바일이란? , 2) 모바일 비즈니스의 개념, , ■■ 모바일의 발전과정, 1) 모바일의 역사, 2) 모바일 사용 현황 , , ■■ 사례 1(국내), 1)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2) 모바일 뱅크, 3) 텔레메틱스, , ■■ 사례 2(일본), 1) i mode (NTT DoCoMo의 i-mode 서비스), 2) 로손 티켓(Lawson Ticket with Loppi), 3) 후지쯔 CRM, , ■■ 모바일 비즈니스의 전망, 1) 유비쿼터스, 2) 중국시장전망, , , ■■ 결론 , , FileSize : 173K ,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 비지니스기타레포트 , 모바일비즈니스 텔레매틱스 유비쿼터스
■■ 모바일 비즈니스의 definition
1) 모바일이란?
2) 모바일 비즈니스의 개념(槪念)

■■ 모바일의 발전과정
1) 모바일의 역싸
2) 모바일 사용 present condition

■■ 事例(사례) 1(국내)
1)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2) 모바일 뱅크
3) 텔레메틱스

■■ 事例(사례) 2(日本(일본))
1) i mode (NTT DoCoMo의 i-mode 서비스)
2) 로손 티켓(Lawson Ticket with Loppi)
3) 후지쯔 CRM

■■ 모바일 비즈니스의 展望
1) 유비쿼터스
2) china(중국) 시장展望


■■ conclusion(결론)


1. 모바일 비즈니스의 definition ƒ) 모바일이란? 무선누리망 이란 기존의 망(전화선/전용선 등)을 이용하지 않고 누리망 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기업은 모바일 비즈니스를 경영에 적용함으로써 생산성 향상과, 고객서비스 改善(개선) 을 통한 효율성 증대 등 다양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모바일 비즈니스의 진화과정을 보면 밑의 그림과 같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