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5:07
본문
Download : 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설명
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HP,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배회관리(HP WAY)
_SLIDE_2_
목 차
1. HP사 introduce
2. HP의 배회관리
3. HP WAY의 성과
_SLIDE_3_
1. HP introduce와 창립
1939년 창립
David Packard & Bill Hewlett
초우량 글로벌기업
첨단정보사업 분야
탁월한 제품의 성능과 지원
미국 실리콘밸리의 시조
_SLIDE_4_
2. HP의 배회관리
(1) Ytheory 과 HP사의 Ztheory
(2) HP WAY란
(3) HP WAY의 적용
_SLIDE_5_
맥그리거의 Ytheory
일이란 반드시 고통스러운 것만은 아니며 그때 그때의 환경과 조건에 따라서는 즐거움과 만족의 원천이 될 수도 있으며, 인간은 자기 스스로 통제하며 또한 책임질 줄도 안다
Xtheory
Ytheory
되도록 일은 피하려 한다
야망 없고 책임을 회피
變化에 저항
이기적인 욕구충족 추구
수동적 인간
일은 자연적인 것
책임 있는 일을 원함
의욕이 있고 잠재능력을 갖음
만족감에 따라 일에 몰입
개인의 목적과 조직체 목적 통합
_SLIDE_6_
HP사의 Ztheory
Ztheory 을 위해 노력하려 할 때 종업원 자신의 욕구충족과 조직목표(目標) 달성이 이루어진다
모든 구성원들이 합의적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
근로자와 경영자가 품질분임조를 구성
공동 작업
_SLIDE_7_
HP WAY란
HP만의 특별한 목표(目標) 중심의 경영 철학
자유로운 의사결정 가능
성공적인 결과를 구성원들의 성과로 인정
기술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 부여
항상 신뢰와 믿음으로 대함
개인존중, 인간 중심의 기업文化(문화)
_SLIDE_8_
HP WAY의 적용
공유가치
가시적 特性
배회관리
신뢰성, 개방성, 창의성
개문정책
유연근무제
비formula(공식)적 상호작용
자유분방한 근무환경
_SLIDE_9_
HP WAY의 적용
_SLIDE_10_
오픈도어 정책
Open Door Policy
“문을 잠그지마라. 일을 못하잖아.”
사장의 사무실 문 개방
실험실 문 개…(省略)
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HP 배회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P 배회관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