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4:35
본문
Download : 유니더스 보고서.hwp
이미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명성을 받았고 Internet 쇼핑몰로 자리를 옮긴지는 몇 년 되지 않았지만 Internet 성인용품점에서는 규모가 크다. 왜냐하면 제품을 구매할 때 기업과 자신의 관계만 노출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의식 할 필요가 없고 구매하는 사람의 인적사항도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렇게 온 라인을 통한 성인용품의 구매는 오프라인보다 훨씬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Internet을 통한 마케팅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어서 Internet을 통한 성인용품의 판매 展望은 밝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시기에 Internet 마케팅을 통해서 UNIDUS의 제품을 홍보하고 신규고객 창출이 목표(目標)이다. 따라서 적은 인원이지만 Internet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별 다른 어려움이 없다. 아프콜은 Internet 성인용품 사이트 중에서는 규모가 큰 편이다.
유니더스보고서레포트(report) 월드






5. UNIDUS의 Internet 마케팅 목표(目標) 및 운영 내역
1) Internet 마케팅 목표(目標)
성인용품은 오프라인으로 구입을 하기에는 사람들이 꺼려하는 부분이 있다 그러나 Internet을 통한 온 라인 구매는 오프라인보다는 쉽다. 성인용품의 경우 국내 제조가 불가능한 상품이다.
③ 비용 …(drop)
유니더스가 누리망 marketing strategy을 어떻게 해서 소비자들에게 marketing 을 펼치고 있는지에 대상으로하여 說明(설명) 했습니다.
2) Internet 마케팅 운영 내역
① 담당 인원
● 아프콜
아프콜 담당 인원은 3명이다. (사이트의 update 및 관리)
온 라인의 동영상광고와 캐릭터제작 등을 관리하는데 3명의 인원으로 하고 있다 아프콜은 Internet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인원을 필요하지 않는다.유니더스보고서레포트월드 , 유니더스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유니더스 보고서.hwp( 27 )
순서
다.
,경영경제,레포트
유니더스 보고서
유니더스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해서 소비자들에게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UNIDUS의 Internet 쇼핑몰인 아프콜은 콘돔과 성인용품을 판매한 하는 유통업체로 보면 된다
② 규모
아프콜은 Internet 쇼핑몰이고 아프콜 자체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UNIDUS에서 콘돔이나 성인용품을 팔기 위한 온 라인 쇼핑몰이기 때문에 큰 규모를 필요하지 않는다. 그래서 콘돔의 경우 UNIDUS에서 제조를 하지만 성인용품의 경우에는 외국에서 전량 수입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 자체/외주
아프콜은 성인용품을 Internet으로 판매를 하는 사이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