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 마케팅 시장의 展望(전망) o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6:06
본문
Download : 인터넷 광고 마케팅 시장의 전망ok.ppt
Internet 광고 marketing 시장의 展望
1. 해외 시장環境 Review
2. 국내 시장環境 Review
3. Internet 광고 marketing 시장 展望
4. 향후 Internet marketing 시장 展望
- Off Line의 강력한 Brand를 가진 업체와
Major On Line 업체 간의 공동 marketing
- 야후 `FMO` (Fusion Mkt`g Online) : 삼성화재
라이코스 `Biz Center` : 삼성생명, 한국통신
프리챌 `e-Brand Service`
- On/Off 통합 사이트의 운영
e.g. okcashbag.com: On Line 과 Off Line 이 결합한
복합형 포털 사이트로서 11개의 서브 사이트로 운영,
On/Off 통합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
`대표적인 생활 포털 사이트` 추구 목표(goal).
Internet 매체에 대한 호감, 신뢰, 유익한 매체로서 높이 평가하고 있어,
매체력은 급성장 추세에 있음.
광고를 통한 주목 및 정보 획득의 매체로서는 상대적으로 낮은 것을
조사되었으…(省略)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다. ^^ 인터넷광고마케팅시장의전망ok , 인터넷 광고 마케팅 시장의 전망ok.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인터넷(Internet)광고마케팅시장의展望(전망) ok






Download : 인터넷 광고 마케팅 시장의 전망ok.ppt( 90 )
,경영경제,레포트
위 資料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광고 마케팅 시장의 展望(전망) ok.
설명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