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를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29
본문
Download : ‘연금술사’를 읽고.hwp
그 후 살렘의 왕이라고 하는 노인을 만나고부터 산티아고는 보물을 찾아 멀고 먼 여행길에 오르게 된…(skip)
얼마 전 친구와의 약속시간을 기다리며 서점을 배회하던 날, 마침 인상적인 표지의 책 한권이 눈에 들어왔다. 둥그런 달 아래 온 우주의 광명을 고스란히 받고 있는 기자의 피라미드와 그 피라미드를 멀리서 보고 있는 한 탐험가의 뒷모습이 그려져 있는 책이었다. 산티아고는 평범한 자신의 일상을 편안히 나에게 이야기 해주고 있었다. 어쩌면 금속을 금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에 관련되어 나와 있을지 모른다는 황당한 상상을 하며 책의 첫 장을 펼쳤다.얼마 전 친구와의 약속시간을 기다리며 서점을 배회하던 날, 마침 인상적인 표지의 책 한권이 눈에 들어왔다. 그는 어느 날 이집트에 있는 피라미드 가까운 곳에 보물이 있다는 꿈을 꾸고 너무나 단조로운 자신의 일상생활에 대한 회의를 느끼기 처음 한다. 둥그런 달 아래 온 우주의 광명을 고스란히 받고 있는 기자의 피라미드와 그 피라미드를 멀리서 보고 있는 한 탐험가의 뒷모습이 그려져 있는 책이었다.연금술사2 , ‘연금술사’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연금술사2
설명



‘연금술사’를 읽은후
파울로 코엘료라는 브라질 출신의 작가가 쓴 이 작품은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번역되어 지금까지 2,700만부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책이었다. 처음에는 이 `연금술사`란 책 題目을 보고 금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는 사람에 대한 책이라고 생각했다.
Download : ‘연금술사’를 읽고.hwp( 99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다. ‘연금술사’라는 題目이 주는 조금은 막연한 삭막함을 산티아고의 등장으로 깨끗이 잊게 해주었다.
스페인의 어느 한 작은 마을에 사는 평범한 양치기 산티아고의 등장했다.
연금술사란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듯이 금속을 금으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