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marketing 사례(instance)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8:59
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조사.ppt
,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조사
롯데시네마 marketing 사례(instance)조사
순서
다.
롯데 시네마 마케팅 조사론
기업 紹介
환경 analysis
롯데 시네마 성공전략(戰略) 도출
설문조사 및 analysis
結論(결론)
4
3
2
5
6
1
Index
6
기업 紹介
?
?
?
?
?
?
회사명: 롯데쇼핑㈜ 시네마사업본부
대표이사: 김광섭
설립일: 1999년 9월 9일
매출액: 1천억원(2004년 기준)
전년기준 28%증가
영업이익: 2백 20억원 (2004년 기준)
전년기준20%증가
멀티 플렉스란?
-영화 상영관, 쇼핑센터, 식당 등을 한 건물 내에 갖춘 복합건물
-7개 이상의 스크린을 보유했거나 멀티플렉스 체인에 속해 있는 모든 극장
국내 멀티플렉스 실태
전체 극장수
전체 스크린 수
멀티 플렉스 수
멀티 플렉스 스크린 수
전체 극장 대비
302
124
41.1%
1451
전체 극장 대비
1002
69.1%
환경 analysis
3대 멀티 플렉스 체인의 전국 스크린 수
3대 멀티 플렉스 체인의 서울지역 스크린 수
24% 16% 60%
3% 16% 81%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환경 analysis
CGV
메가박스
CGV 와 메가박스의 선호 요인 analysis
젊음세대가 많이 모이는 주요지점에서 꾸준한 매출을 유지
강남이라는 고급스러움과 코엑스라는 첨단건물에서 비롯된 이미지에서 고급형 멀티플렉스 느낌을 강조
여러 개의 확장 영업이 아닌 주요지점에서 큰 매출을 유지 해나감.
폭넓고 빠른 시장 진입으로 주요 시장의 이른 잠식으로 폭넓은 고객 확보
멀티플렉스의 편리함과 다양함을 먼저 고객에게 심어줌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확고히 다짐
60%이상의 서울극장가 매출확보를 바탕으로 우위를 유지
환경 analysis
환경 analysis
롯데 쇼핑의 강점
-백화점 업계에서의 확고한…(To be continued )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조사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시네마,마케팅사례조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시네마 마케팅사례조사.ppt( 25 )
설명






롯데시네마 marketing 사례(instance)조사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