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marketing 29 2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7:49
본문
Download : 소니-마케팅 29 29 .pptx
Download : 소니-마케팅 29 29 .pptx( 66 )
설명
소니-마케팅 29 29 , 소니-마케팅 29 29 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소니-marketing 29 29
_SLIDE_1_
소니코리아 3D TV - BRAVIA
광고戰略
경영 2007270068 남택진
경영 2007270093 박준영
경영 200727xxx4 이태림
경영 2008270000 계유선
경영 2008270000 임지혜
경영 2009270210 하윤영
For your happiness, BRAVIA
_SLIDE_2_
1. 3D TV 시장分析(분석)
2. 소니코리아 3D TV의 현재
3. 소니코리아 3D TV의 결점
4. 마케팅戰略
5. 커뮤니케이션戰略
6. IMC 戰略
Contents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1. 3D TV 시장分析(분석)
3DTV시장은 현재 도입의 단계에 있음
<2xxx년 TV시장 디바이스별 현재상황>
? 시장의 현재구조
출처 : 디스플레이서치
_SLIDE_4_
Situation Analysis
1. 3D TV 시장分析(분석)
? 시장 흐름
향후 3년간 60% 이상의 TV가 교체될 것으로 예측됨
_SLIDE_5_
Situation Analysis
1. 3D TV 시장 分析(분석)
? 시장 흐름
3DTV 전환가능 비율은 70% 수준이라 할 수 있음
_SLIDE_6_
Situation Analysis
1. 3D TV 시장 分析(분석)
? 3DTV 시장 향후 展望(전망)
향후 TV시장에서 3DTV 제품군의 비율 상승 예상
정책
사회
文化
기술
방통위 3D 개발 계획
3D 재생기술 편리화
2012년 디지털 방송 전환
3D 콘텐츠 다양화
출처 : 디스플레이서치
_SLIDE_7_
Situation Analysis
2. 소니코리아 3D 시장의 현재
? 3DTV 시장 Market Share
출처 : 디스플레이서치
삼성 : 시장선도efficacy로
인해 점유율 높음
- 2009년 4분기 이후
20% 이상 달성 …(省略)
소니-marketing 29 29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