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 thebchain2 | thebchain.co.kr report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 thebchain2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0:12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ppt






설명

다.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의,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코오롱 스포츠의
Global Maketing

< contents >
1. FnC KORON 의 introduction
2. KORON SPORT 의 introduction
3. 자산 내역
4. SWOT 분석
5. SWOT 에 따른 분석
6. Globalization
7. Entry Mode


1. FnC KORON 의 introduction
1. 회사개요

1954년 창립하여 51주년을 맞이한 FnC코오롱은 1973년 아웃도어 브랜
드인[코오롱스포츠]를 처음 으로 현재 스포츠, 캐주얼, 골프, 명품 등 총
13개의 브랜드를 보유. ?또한, 2005년에는 남성복과 여성복 시장에서
특화된 사업을 전개하는 코오롱패션 부문과의 관리 통합을 통해 가장
안정적인 최적의 시장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원가를 절감하여 수익성
및 성장성면에서 명실상부한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
?사업 Portfolio 강화, 사업核心 역량강화, Cost 혁신, 매장 밀착 경영을
중심으로 혁신경영을 통한 future 도약 기반 구축의 경영지침 하에 세계적
인 스포츠/패션 전문 기업 Great Company를 향한 기업 목표(goal). .

2. 회사연혁
1954.12 개명상사주식회사(코오롱 상사(주)의 전신) 설립
1964.12 삼경물산 주식회사로 社名 변경
1973.07 <코오롱 스포츠> (레져 의류 및 용품) 브랜드 출시
1977.05 숙녀복 <벨라(Bella)> 브랜드 출시
1979.07 `코오롱상사`로 社名 변경
1981.09 최초 해외도입브랜드인 <헤드(Head)> 출시
1984.12 골프브랜드 <잭니클라우스> 런칭
1989.09 골프클럽 <엘로드> 브랜드 출시
2000.07 신 사업비전 `Digital & Global Marketer` 발표
2000.12 남성복 및 숙녀복 사업부를 `코오롱패션(주)`로 분사
2001.12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ppt( 64 )


코오롱스포츠의%20마케팅분석_ppt_01.gif 코오롱스포츠의%20마케팅분석_ppt_02.gif 코오롱스포츠의%20마케팅분석_ppt_03.gif 코오롱스포츠의%20마케팅분석_ppt_04.gif 코오롱스포츠의%20마케팅분석_ppt_05.gif 코오롱스포츠의%20마케팅분석_ppt_06.gif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순서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2,58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