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analysis,웅진 경너략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9:05
본문
Download : [3000원]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분석,웅진 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순서
설명
![[3000원]%20웅진의%20프로세스%20혁신,웅진%20기업분석,웅진%20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B%85%EC%A7%84%EC%9D%98%20%ED%94%84%EB%A1%9C%EC%84%B8%EC%8A%A4%20%ED%98%81%EC%8B%A0,%EC%9B%85%EC%A7%84%20%EA%B8%B0%EC%97%85%EB%B6%84%EC%84%9D,%EC%9B%85%EC%A7%84%20%EA%B2%BD%EB%84%88%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3000원]%20웅진의%20프로세스%20혁신,웅진%20기업분석,웅진%20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B%85%EC%A7%84%EC%9D%98%20%ED%94%84%EB%A1%9C%EC%84%B8%EC%8A%A4%20%ED%98%81%EC%8B%A0,%EC%9B%85%EC%A7%84%20%EA%B8%B0%EC%97%85%EB%B6%84%EC%84%9D,%EC%9B%85%EC%A7%84%20%EA%B2%BD%EB%84%88%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3000원]%20웅진의%20프로세스%20혁신,웅진%20기업분석,웅진%20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B%85%EC%A7%84%EC%9D%98%20%ED%94%84%EB%A1%9C%EC%84%B8%EC%8A%A4%20%ED%98%81%EC%8B%A0,%EC%9B%85%EC%A7%84%20%EA%B8%B0%EC%97%85%EB%B6%84%EC%84%9D,%EC%9B%85%EC%A7%84%20%EA%B2%BD%EB%84%88%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3000원]%20웅진의%20프로세스%20혁신,웅진%20기업분석,웅진%20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B%85%EC%A7%84%EC%9D%98%20%ED%94%84%EB%A1%9C%EC%84%B8%EC%8A%A4%20%ED%98%81%EC%8B%A0,%EC%9B%85%EC%A7%84%20%EA%B8%B0%EC%97%85%EB%B6%84%EC%84%9D,%EC%9B%85%EC%A7%84%20%EA%B2%BD%EB%84%88%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3000원]%20웅진의%20프로세스%20혁신,웅진%20기업분석,웅진%20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B%85%EC%A7%84%EC%9D%98%20%ED%94%84%EB%A1%9C%EC%84%B8%EC%8A%A4%20%ED%98%81%EC%8B%A0,%EC%9B%85%EC%A7%84%20%EA%B8%B0%EC%97%85%EB%B6%84%EC%84%9D,%EC%9B%85%EC%A7%84%20%EA%B2%BD%EB%84%88%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3000원]%20웅진의%20프로세스%20혁신,웅진%20기업분석,웅진%20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B%85%EC%A7%84%EC%9D%98%20%ED%94%84%EB%A1%9C%EC%84%B8%EC%8A%A4%20%ED%98%81%EC%8B%A0,%EC%9B%85%EC%A7%84%20%EA%B8%B0%EC%97%85%EB%B6%84%EC%84%9D,%EC%9B%85%EC%A7%84%20%EA%B2%BD%EB%84%88%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분석,웅진 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분석,웅진 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웅진 프로세스 혁신 웅진 기업 웅진 경너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
Contents
본론
웅진기업 선정 이유
서론
1. 도입배경
2. goal(목표) 설정
3. 문제 해결을 위한 생산 프로세스 improvement(개선)
3-1. ERP
3-2. SCM
3-3. CRM
3-4. A1, B1(세 프로세스의 관계)
4. future(미래)의 생산관리: EHS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할 점
conclusion(결론)
서론 - 웅진기업 선정 이유
서론
지속적인 성장,
생산관리 우수업체
웅진홀딩스
- SAP와의 협력업체, 국내에서 생산프로세스를 파는 몇 안되는 업체
웅진홀딩스가 만드는 시스템으로 웅진코웨이의 시스템을 적용 개발
SCM, ERP, CRM을 모두 도입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몇 안되는 기업 중에 하나
생산관리적 측면에서 볼 때, 프로세스 간의 연관관계를 살펴보는BEST PRACTICE
1. 도입배경 : 06~07년도 시장 環境(환경) (DART 공시data(資料))
썬파워 사와
협력사업 처음
북미&유럽 시장 진출 goal(목표)
07년도미국 법인 출범
글로벌 시장진입
정수기 사업-‘청호 나이스’의 추격
공기청정기 시장-경쟁 업체의戰略 變化
만도 위니아,LG전자 등신규 참여자등장
경쟁업체의 대두
2. 문제확인 및 goal(목표) 설정
2. 문제확인 및 goal(목표) 설정
3. ERP ㈜ - 정보 통합 체계 발달
Company Logo
A-1/ B-1 (ERP)
3-1. 판매 및 운영계획(S&OP)
각 담당 임직원들(판매생산영업marketing 개발)이 한 자리에 모여 지난 주 실적 점검, 향후 계획 마련
주간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함
‘얼마나 팔릴지’ 예측 +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수량을 만드는 것’이 중요함
3-1. S&OP 프로세스 혁신
일반적인 월간 S&OP 계획 단계
3-1. 납기약속체제(ATP) 시스템
3-1. 납기약속체제(ATP) 시스템의 efficacy
3-2. SCM - 아웃소싱
SCM의 도입배경
2000년도 기점으로 급격한 물동량 증가
자사물류의 컨트롤에 대한 피료썽 인식
글로벌 기업 도약 goal(목표) 와 …(생략(省略))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analysis,웅진 경너략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ot,stp,4p
웅진,프로세스,혁신,웅진,기업,웅진,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analysis,웅진 경너략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swot,stp,4p
Download : [3000원] 웅진의 프로세스 혁신,웅진 기업분석,웅진 경너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6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