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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상품으로서의 지역축제 활성화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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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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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문화상품으로서의지역축제활성화대책
니스 카니발과 망똥 레몬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상품으로서의 지역축제 활성화 대책에 대해 연구한 data(資料)입니다. 프레스 센터는 매년 주최자가 선정, 독립적 개인회사로 행사 전반에 관한 보도 를 A4용지 한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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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프로모베네치아사는 베네치아관광진흥청의활동과 협력하는 비영리단체로 지역 관광 상품을 국내 및 해외에 프로모션하기 위한 목적을 지닌다 주요활동은 부문별 관광 상품 판매, 관공 프로모션 행사 참여, 컨소시엄에 소속된 회사들에 대해 컨설팅 및 원조를 한다.


니스 카니발과 망똥 레몬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상품으로서의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스폰서는 폭스바겐, 캐논을 비롯한 크고 작은 기업체가 중심이고 주최측은 참여 스폰서들의 이미지를 카니발 관련 인쇄물에 게재하며 관련 제품을 전시할 공간도 마련한다.


문화상품으로서의 지역축제 활성화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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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베네치아 카니발 준비는 카니발이 끝남과 더불어 처음 된다 2001년까지 메네치아 카니발 컨소시엄사가 맡던 행사를 프로모베네치아사가 맡는다. 카니발 주최를 위임받은 후 축제 테마를 정하여 그에 맞는 공연, 연주회 패션 쇼 등이 일어난다. 컨소심에는 상공회의소, 관광 진흥청, 메네치아 시, 공공 및 사적 기관 등이다 컨소시엄은 11명의위원들로 구성되며 시 당국으로부터 카니발 주관을 위임받고 주요 행사를 담당한다 시 당국은 카니발 기간 동안 쁘로모베네치아사 조직일원으로 경찰관 배치, 공중화장실 설치, 청소 등에 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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