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7:28
본문
Download :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pptx
설명
_SLIDE_1_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生매장
_SLIDE_2_
1.매장들어가기 전 `마케터`
2.매장에서 `소비자`
3.매장에서 나온 후 `매장`
_SLIDE_3_
1. 매장 들어가기 전
_SLIDE_4_
CONSUMER
물건을 구매하는 대상
_SLIDE_5_
SHOPPER
매장 안의 집단
_SLIDE_6_
_SLIDE_7_
매장 내 변심 가능성은 매우 높다
_SLIDE_8_
Shopper Marketing
매장 안의 브랜드 전쟁을 이기기 위한 strategy과 실행
_SLIDE_9_
브랜드의목적
75%
구매 결정이 75%가 이루어지는 곳
브랜드에 대한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_SLIDE_10_
매장의목적
시간
소비자들을 위한 올바른 구매 environment을 만들어
구매자들을 구매 장소에 오랜 시간 머물게
_SLIDE_11_
브랜드+매장최종목적
매출증진
출처:광고정보센터
_SLIDE_12_
POP
진열
판촉
접점사원
_SLIDE_13_
_SLIDE_14_
2. 매장에서
_SLIDE_15_
이마트 시화점 2F
계산
수산
냉장 냉동
육류
입구
야채
주류
가공
커피
음료
냉
장
냉
동
즉석
떡
와인
무빙워크
_SLIDE_16_
기네스
_SLIDE_17_
매장진열
매장진열
기네스
매장진열
‘ㄱ’자 매대구성으로 고객동선확보
_SLIDE_18_
매장진열
POP
기네스
매장진열
주요품목 가격POP 주목도 환기
_SLIDE_19_
매장진열
기네스
판촉
매장진열
기네스 전용 컵&오프너 증정행사
_SLIDE_20_
이마트 시화점 2F
계산
수산
냉장 냉동
육류
입구
야채
주류
가공
커피
음료
냉
장
냉
동
즉석
떡
와인
무빙워크
_SLI…(drop)
매장,내,광고,이벤트판촉탐방,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pptx( 44 )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 ,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경영경제레포트 , 매장 내 광고 이벤트판촉탐방
매장 내 광고,이벤트판촉탐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