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example(사례) /성공요인과 전략(戰略) > thebchain3 | thebchain.co.kr report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example(사례) /성공요인과 전략(戰略) > thebchain3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example(사례) /성공요인과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3:4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pptx




2. 브랜드 시리즈전략과 브랜드 액세서리 전략을 사용하여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이 필요하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코닉스,뽀로로,경영경제,레포트

3. 뽀로로의 로열티수입을 확대해야 한다.


이하 skip........

_SLIDE_1_
_SLIDE_2_
1
기업intro - intro 및 SWOT
제품 intro 및 속성
- 아이코닉스의 제품
- 경쟁 제품 analysis(분석)
프랑스진출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과 책략
결론 및 향후 비전
_SLIDE_3_
아이코닉스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습니다.3. 뽀로로의 로열티수입을 확대해야 한다.
_SLIDE_4_
s
w
o
T
* 우수한 디자인과 기획력
* 프리미엄 마케팅
* 까다로운 품질 검열

* 유아에 치우친 소비자층
* 애니메이션부분의 다각화 필요

* 해외시장 진출 증가
* 세계에서의 시청률 증가
* 해외 캐릭터의 국내진출
* 日本 캐릭터들의 대량분출
* 뽀로로 이후 대표작이 없음
_SLIDE_5_
_SLIDE_6_
環境(환경)문제를 이해하기 쉽게
만화로 說明(설명) 함

100% 국산 만화의 흥행 후
日本 수출까지 성공
녹색전차 해모수
_SLIDE_7_
- 어려운 한문을 친근하게 만듬

- 캐릭터의 특징이 뚜렷함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

태극 천자문
_SLIDE_8_
- 친근한 2등신 캐릭터

- 아이들이 선호하는 색감 사용

- 노래 위주의 스토리 전개

뽀롱뽀롱 뽀로로
_SLIDE_9_

꼬마 펭귄 핑구

펭귄 언어로 대화하는 캐릭터가 시청자는
그들의 대화대신 움직임과 표정에 더욱
집중하게 되어 부드러운 움직임의
클레이 애니메이션이 가진 강점이 보임
_SLIDE_10_
_SLIDE_11_
1.프랑스는 문화활동에 대한 지원이 다양
2.프랑스는 3D 산업의 선두주자
3.국민들의 영상분야의 폭넓은 관심과 애정
4.단편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음
왜 뽀로로는 프랑스에 …(skip)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프랑스진출성공example(사례) /성공요인과 전략(戰略)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example(사례) /성공요인과 전략(戰略)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전략5결론및 향후 비전적절한 마케팅과 소비자심리 분석으로 뽀로로는 성공한 사례로 볼 수 있다. , 경영학/뽀로로::아이코닉스의 프랑스 진출 성공/프랑스진출성공사례/성공요인과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코닉스 뽀로로

Download :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pptx( 34 )






다.


5conclusion 및 향후 비전
순서
적절한 marketing 과 소비자심리 분석으로 뽀로로는 성공한 example(사례) 로 볼 수 있다아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_pptx_01.gif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_pptx_02.gif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_pptx_03.gif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_pptx_04.gif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_pptx_05.gif 국제경영학_아이코닉스의_프랑스_진출_성공_pptx_06.gif

2. 브랜드 시리즈전략(戰略) 과 브랜드 액세서리 전략(戰略) 을

설명

사용하여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이 필요하다.

아이코닉스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Total 12,6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