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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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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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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성공사례,와인,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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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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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와인




_SLIDE_1_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와인나라


_SLIDE_2_
1. 서론
기업 선정 이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2. 본론
국내 와인시장의 성장 & 성장 저해 요인
와인나라 설립배경
와인나라 사업구조
산업구조analysis
SWOTanalysis
STP戰略
4P Mix
와인나라 프로모션 & marketing 활동 사례(instance)
3. 결론
改善 및 발전 plan
4. Q&A


목차
_SLIDE_3_


서론



ㆍ신선한 소재로서의 주목도

ㆍ와인, 단순한 술을 넘어선 culture

ㆍ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활동

ㆍ팀원들과의 운명적 관계(?)


▩와인나라 선정 이유
_SLIDE_4_

서론
▩세계와 국내의 와인시장

세계의 와인시장 규모
ㆍ2001~2005년
와인 소비 : 4.1% 증가 (총 303억 8,400만 병)
매출액 : 9.8%증가 (1,069억 8,500만 달러)
ㆍ 2005~2xxx년
와인 소비 : 4.8% 증가 (318억 4,300만병) 매출액 : 9.4%증가 (1,170억3,800만 달러를 기록할 것 으로 展望(전망) )
2001~2xxx 총 소비량 8.4%, 총 매출액 16.7% 증가
_SLIDE_5_

서론
국내 와인시장 규모 및 동향


_SLIDE_6_

▩국내 와인시장 성장요인(1/2)
본론

?경제 발전으로 인한 고급품 및 웰빙 제품에 대한 선호도 상승
건강한 삶을 추구. 낮은 도수의 음주culture 확산
레드와인의 폴리페놀 ingredient

? 각광받는 culture Trend로서의 와인
서구적 식 culture의 유입과 여성의 사회적 진출 확대
Internet을 이용한 와인 정보공유, 전문가 급의 와인 애호가 그룹 형성

?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와인 공급
기존 생산국 외 신대륙 저가 와인의 공세
Internet의 발전 , 와인 정보 접근의 확대
소비자 욕구가 반영된 다양한 와인의 출시로 시장 규모 한층 확대


_SLI…(ski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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