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2:47
본문
Download : 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ppt
, 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콜게이트 CP 의 마케팅사례분석
다.
콜게이트,CP,의,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
순서
Download : 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ppt( 56 )
CP사 事例(사례) analysis(분석)
The mission of CP
How to success the Colgate Precision?
Toothbrush
brand
Super
premium
Professional
Value
Analysis
베이비 붐 세대의 부각
잇몸예방 <ㅣ 충치예방
신제품 관심 증가
칫솔의 중요성 인식
구입자의 무계획성
칫솔의 주역활의 變化
치료
추구적
화장
추구적
저관여적
Analysis
공통점
. 가치시장의 많은 잠식
. 소비자들의 이동
(가치시장 ㅡ> 전문시장)
차이점
치약 ? 구성원의 공유성
칫솔 ? 개인적 사용성
(구성원 개인별)
Analysis
Analysis
Gillette
- Oral-B는 1960대 이후 시장리더
- 덴탈플러스 재시판, 구강린스제 시판 예정 (1992년)
J&J(Johnson & Johnson)
- 손잡이가 각져 있어 45도에 있는 부위에 양치 쉬운 칫솔
P&G(Proctor & Gamble)
- Crest Complete 전국 시판 예정 (1992년 9월)
- 솔이 길고 길이가 각기 다른 물결 모양의 솔
- 이빨 사이에 닿도록 설계, 매체광고지출: 6400만불 예상(1992년)
SB(Smithkline Beecham)
- 유연한 손잡이를 가진 칫솔
- 영업손실예상(1992년)
유통경로 analysis(분석)
구매빈도 : 칫솔 << 치약
소매업체 마진 : 25%~35% = 치약의 2배
치약보다는 칫솔을 추가하는 경향
SKU의 average(평균)수치(1991년 8월 ~ 1992년 2월)
- 양 판 점 : 31개 ? 35개
- 드러그스토어 : 27개 ? 34개
- 식 품 점 : 30개 ? 35개
average(평균)상표수(…(투비컨티뉴드 )
설명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콜게이트(CP)의 마케팅사례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