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戰略)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hebchain4 | thebchain.co.kr report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戰略)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hebchain4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戰略)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6:26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를 추구

_SLIDE_5_
목차
싸이월드란
비지니스 모델화
성공요인
SWOT analysis(분석) , 경쟁우위 analysis(분석)

_SLIDE_6_
비즈니스 모델화
해법 서비스 모델: 인맥관리 서비스와 해법
패키지형태로의 판매
ASP형태로 제공하고 사용료를 받는 모델
인맥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에서 부터 구현까지 해결하여 주는 컨설팅이 결합된SI형태의 서비스모델
_SLIDE_7_
서비스와 커머스가 통합된 커뮤니티 모델
수익모델: 미니홈피, 선물가게, 미니룸, 뮤직샵, 최근에는 앱스토어

싸이월드는 광고와 커뮤니티 서비스의 조화가 아닌 상거래적 요소(도토리)를 통합하여 고객의 상호작용이 늘어나는 것이 수익의 증가로 연결된다
도토리의 역할: 싸이월드의 사이버 머니로 돈이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틀로 묶음
_SLIDE_8_
유무선 통합모델
폰 사진폴더 서비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바로 올릴수 있는 서비스
이 서비스는 싸이월드, SK 텔레콤에게 수익과 서비스기능을 높인 모델
_SLIDE_9_
비즈니스 모델의…(drop)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20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20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20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20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20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20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戰略)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사례 비지니스 모델화 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6 )


다.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戰略)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목차
싸이월드 란
비지니스 모델화
성공요인
SWOT analysis(분석) , 경쟁우위 analysis(분석)

_SLIDE_3_
싸이월드 의 배경
누리망 의 초창기는 다른 사람과 정보의 교환을 목적으로 처음
누리망 에 발달에 따라 목적 확장
채팅 집단구성과 활동(예: 동호회) 친목
누리망 이 사회적 활동에 한 분야로 확장
커뮤니티 서비스의 생성
사회적분위기
당시 우리나라는 연락이 끊긴 친구를 찾고, 동호회 등 누리망 을 통한 인맥을 만드는데 열풍이었다.

_SLIDE_4_
싸이월드의 처음
사회적 인적 네트워크구축과 사회적 상호작용에 대해 파악하고 사업화한 벤처기업
싸이월드의 싸이는 “우리 사이”, “사람 사이” 의 사이에서 비롯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