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ONE,다논,다논marketing 전략(strategy),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9:03
본문
Download : DANONE,다논,다논마케팅전략,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DANONE,다논,다논마케팅전략,다논기업,다논,다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ANONE,다논,다논marketing 전략(strategy),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marketing
순서
설명
_SLIDE_1_
DANONE :프랑스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tion
유통망
국내/해외
SWOT分析
사업상 장단점
성공책략
_SLIDE_3_
DANONE
기업introduction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한 끝없는 노력
건강에 모든 사업의 초점을 맞추는 글로벌 식품회사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80,000명 이상의 직원
국가별로 기후와 環境(환경)을 고려해 제품생산
_SLIDE_4_
기업 슬로건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경영방침
기업introduction
_SLIDE_6_
CEO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앙투완 리부
적극적인 M&A책략을 펴면서 종합식품그룹으로 도약.
요구르트, 파스타, 생수, 통조림, 소스, 비스켓, 시리얼, 사탕, 치즈, 맥주
: 10개의 식료품을 생산
프랑스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
프랑크 리부 (앙투완의 아들로 1996년에 회사를 이어받음)
당시 10개의 비즈니스 사업을 4개로 조정
point사업 선정 기준 : ‘식품을 통한 건강’
비즈니스 특징 :
‘소비자가 감당할 수 있는 가격’, ‘가격 대비 품질’
양질의 제품을 낮은 가격에 팔면
저소득층도 더 많은 숫자로 소비가 가능하다
_SLIDE_7_
기업introduction
연혁
_SLIDE_8_
다논의 歷史
기업introduction
1919년
1919년
1942년
1966년
1973년
1979~1981년
1919년
_SLIDE_9_
1967년
다논은 프랑스의 치즈 제조업체 제르베(Gervais)와 합병,
제르베 다논이 됨.
1942년-1965년
앙투완 리부 전 회장은 1942년 수숑 뇌브젤이라는 유리병을 만드는 회사에 취직해 1965년 사장직에 오른다.
1966년
다른 유리제조업체 글라스 드 부수아와 합병, BSN(부수아-수숑-뇌브젤)이 됐다. BSN은 식품사업에 뛰어들어 1970년 프랑스 내에서 맥주생수영유아식 부문의 선두가 됨.
1973년
BSN은 제르베 다논과 합…(skip)
DANONE,다논,다논marketing 전략(strategy),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marketing
DANONE,다논,다논마케팅전략,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마케팅 , DANONE,다논,다논마케팅전략,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ANONE 다논 다논마케팅전략 다논기업 다논 다논마케팅
Download : DANONE,다논,다논마케팅전략,다논기업분석,다논분석,다논마케팅.pptx( 30 )
다. 회사가 25% 지분을 갖고 있던 생수업체 에비앙의 사장도 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