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 고기부페전문점 “신선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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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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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창업[1]
★사업계획서 : 고기부페전문점 “신선肉“ ★report-창업[1] , ★사업계획서 : 고기부페전문점 “신선肉“ ★기타사업계획 ,
서 론
1. environment요인 분석
2. marketing 표적시장
본 론
3. marketing 目標(목표)설정
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고객층
2) 건강주의 고객층
3) 가족화합 층
4) 식생활의 culture적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 층
4. marketing 믹스 (4P)
1)Product(제품)
2)Place(유통, 입지 선정)
3)Promotion(촉진)
4)Price(가격)
결 론
서론
1. environment요인 분석
많은 고기전문점들이 즐비한 가운데 고기부페 전문점들은 그다지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셋째, 고기만을 전문으로 취급하기에 밑반찬이 종류가 적고 맛이 없다거나 남은 음식을 재활용한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다 넷째,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요즘은 다이어트 문제로 가급적 적게 먹으려는 경향이 많아 고기부페를 찾지 않는다. 이상의 견해를 토대로 가격은 저렴하면서 육질이 뛰어나며 웰빙(Well-bing)에 입각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고기부페 전문점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려 한다.
2. marketing 표적시장
누구나 즐겨 찾는 기호식품이기 때문에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는 advantage(장점) 이 있다 또한 제주도 고기전문점들의 가격이 높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대에서 40대 까지를 특정 대상으로 한다. 둘째, 다양한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 값이 싸고 오래된 고기를 사용할지 모른다는 사회적 통념이 작용한다.
●연령 - 20대(대학생)와 30~40대(직장인)
1)다양한 종류의 고기 - 삼겹살, 오겹살, 목살, 돼지갈비, 양념구이, 숯불구이 등
2)독특한 분위기 - 친구 혹은 가족, 피로연 모임등의 특별한 만남을 위한 색다른 실 내 디자인과 인테리어
3)저렴한 가격
4)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 맛,친절한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 편안함을 추구 : 무료한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어함.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를 선호
-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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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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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싸고 저렴하며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큰 advantage(장점) 이 있는 반면에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음에 틀림이 없다. 첫째, 웰빙(Well-being)을 선호하는 현시대의 추세에 따라서 가격이 낮으면 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불안요소가 작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