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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절약적 국토발전방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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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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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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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절약적국토발전방법에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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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Ⅰ. 서 론
Ⅱ. 관련theory(이론) 및 선행연구 검토
Ⅲ. 교통에너지 소비내역과 characteristic(특성) analysis
Ⅳ. 교통에너지 소비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analysis
Ⅴ. 국토·도시공간구조 전환과 교통에너지 절감효과(效果) analysis
Ⅵ. 자원절약적 국토발전을 위한 실천戰略과 方案
출처




□ 직주할당을 통한 통근비용 절감효과(效果) analysis
◦ 6개의 시나리오 설정

첫째, 도심의 업무인구를 부도심으로 분산시켰을 경우의 효과(效果)
·A : 도심의 업무인구 10%를 균등하게 5개 부도심으로 이동
·B : A와 동일하지만, 20%를 이동
·C : A와 동일하지만, 30%를 이동
둘째, 서울로의 통근비율이 30% 이상인 9개 교외도시로 도심의 업무인구를 분산시켰을 경우의 효과(效果)
·D : 도심업무인구의 10% 만큼을 교외도시로 이동
·E : D와 동일하지만, 20%를 이동
·F : D와 동일하지만, 30%를 이동

◦ analysis결과
­ 서울대도시권에서 통근자가 직장과 주택의 교환을 통해서 감소 가능한 통근비율은 28.4%
­ 최적 직주 공간배분 문제의 해결 결과, 원거리 통근자의 수를 감소시키고, 서울로의 통근비율이 높은 도시들이 위치하고 있…(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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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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