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4:17
본문
Download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ppt
현대건설(HillState)의마케팅광고전략분석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2. marketing 分析(SWOT)
3. 현재 광고 分析
1) 크리에이티브 목적
2) 감성적 소구
3) 표현 방법
4. 새로운 marketing & 광고 strategy
● Strength
• 60년 건설종가의 명성
• 견고한 아파트와 확고한 기술력
• 실 평수가 넓은 아파트라는 인식
• 다양한 사업과 프로젝트를 통한 경험
• 세계 여러 나라로의 글로벌화
• 현대라는 공동 CI에서 비롯된 고객신뢰
● Weakness
• 홈 타운의 브랜드인지도 하락
• 지나친 감성 추구 형 광고
• 오래된 기업으로 딱딱하고 무거우며 진부한 이미지
• 고급화된 이미지의 결여
• 일반 중산층의 평범한 느낌
• 워크아웃 기업과 M&A싸움에서 비롯된 부정적 시각
● Opportunity
•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한 이미지 改善(개선)
• H의 호기심 유발(티져 광고를 통해) 유럽식 아파트
• 대부분의 가정이 아파트 형태…(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戰略 分析(분석)
설명
Download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ppt( 67 )
,경영경제,레포트
현대건설(HillState)의마케팅광고戰略分析(분석)
※ 자세한 내용은 동일 제목의 아래아 한글 reference(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건설의 마케팅 戰略에 대해서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와 SWOT分析(분석) 및 현재의 현대건설 광고를 分析(분석)하고 현대건설이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그 이미지가 어떠한 방향으로 소구되고 유지되어야 할지를 살펴본 reference(자료)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6.gif)
현대건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와 SWOT분석 및 현재의 현대건설 광고를 분석하고 현대건설이 어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그 이미지가 어떠한 방향으로 소구되고 유지되어야 할지를 살펴본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순서
다. ※ 자세한 내용은 동일 제목의 아래아 한글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