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브랜드分析(분석)과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5:08
본문
Download : 리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ppt
순서
Download : 리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ppt( 78 )
리복 브랜드分析(분석)과 마케팅전략(strategy)






리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 리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리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on
Marketing Research
기초통계
전체: 182명 (2명 missing)
남: 121명 (67.2%) / 여: 59명 (33.8%)
대학생:179명/ 직장인: 1명/ 무직: 1명
기초통계 - 남녀비율 및 직업
남: 67.2 %
여: 33.8 %
브랜드 최초인지도
전체 182명 중 156명이 운동화 브랜드하면 떠오르는 최초상표로써 ‘나이키’ 언급
그 다음으로 아디다스, 푸마 순이지만 이들과 나이키간의 차이가 매우 큼
남녀 상관없이 운동화 브랜드로 나이키를 가장 많이 떠올림
? 나이키의 브랜드 파워가 매우 높다는 것을 시사
브랜드 보조인지도
최초 인지 브랜드에서는 나이키가 우선순위였으며 보조 인지 브랜드로는 아디다스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월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음 ? 운동화(스포츠 신발)시장에서는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주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지되고 있음을 시사…(drop)
171.061
2.793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리복,브랜드분석과,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리복 브랜드分析(분석)과 마케팅전략(strategy)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