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소매상 마케팅전술 > thebchain4 | thebchain.co.kr report

소매상 마케팅전술 > thebchain4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매상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3:16

본문




Download : 소매상 마케팅전략.hw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매상

Download : 소매상 마케팅전략.hwp( 93 )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1.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2.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3.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4.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5.gif

소매상 마케팅전술
,경영경제,레포트

소매상 마케팅 전술 수립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소매점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수준 다양화-> 소매점의 경쟁전략(strategy)치열
-전체 시장 중 자사가 가장 큰 경쟁우위를 제공할 수 있는 세분시장을 표적시장선정
그 세분 시장내 소비자들을 경쟁자보다 더 만족시키기 위한 소매 점포믹스 개발하는 마 케팅 전략(strategy)적 접근요구

소매점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의 두 단계

-소비자의 기대수준(소매점에서 어떤 효용을 얻기를 기대하는가?)을 파악하는 과정
-파악된 소비자의 기대수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소매상 marketing 믹스(소매업자들이 서비스제 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marketing 믹스요소는 ?)를 결정하는 과정으로 구성

1) 소비자 기대
(1) 입지와 시간편리성
시간압박에서 벗어나려고 시간절약요구->가까운 입지와 편리한 시간에 쇼핑요구
-입지보다는 여행시간이 더 중요
-입지는 소비자property(특성)에 의하여 influence(영향)(쇼핑시간이 적은 소비자는 접근성이 좋은 곳 선호)
-자동차의 주차시설유무와 편리성도 고객유치의 주요 조건임
(2) 점포분위기
점포 나름대로의 포근한 느낌 또는 분위기 보유(편안하고 쾌적한 느낌의 점포선호)
점포분위기는 상품구색, 조명, 장식, 점포구조, 음악의 종류등에 의해 influence(영향)받음
예…(省略)

소매상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소매상 , 소매상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