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23:29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MISHHA
_SLIDE_2_
INDEX
Ⅰ Ⅱ Ⅲ Ⅳ Ⅴ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_SLIDE_3_
거시環境(환경)
_SLIDE_4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경제적 環境(환경)
화장품시장의 성장
출처 ; 통계청
_SLIDE_5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경제적 環境(환경)
불황 모르는 화장품 시장
_SLIDE_6_
경제적 環境(환경)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남성 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출처 ; 대한화장품협회
연간 20~30%씩 성장
그리고..
2010...
_SLIDE_1_
MISHHA
_SLIDE_2_
INDEX
Ⅰ Ⅱ Ⅲ Ⅳ Ⅴ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_SLIDE_3_
거시環境(환경)
_SLIDE_4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경제적 環境(환경)
화장품시장의 성장
출처 ; 통계청
_SLIDE_5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경제적 環境(환경)
불황 모르는 화장품 시장
_SLIDE_6_
경제적 環境(환경)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남성 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출처 ; 대한화장품협회
연간 20~30%씩 성장
그리고..
2xxx년 유로모니터 조사 기준
세계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
한국이 1위
_SLIDE_7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경제적 環境(환경)
_SLIDE_8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
남녀노소 구분 없이
화장품 사용 확대
감성소비 → 가치소비
화장품; 사치품 → 생필품
2
4
3
1
남성들의 외모관리로
‘꽃미남’,’훈남’등의 신조어 확산
_SLIDE_9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OT (4P)
[ Lab Series의 ‘그루밍 클래스’]
“그루밍(Grooming)족”등장; 남성도 외모를 가꾸는 시대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_SLIDE_10_
거시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 STP SW…(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화장품시장 서비스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미샤,화장품시장,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