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민주주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9:23
본문
Download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디지털 민주주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지털 민주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민주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디지털 민주주의
改善(개선) 된 공론장
_SLIDE_2_
공론장의 의미와 history
2. 공론장 理論(이론)
3. 공론장 으로서의 누리망
4. 휴대전화와 참여민주주의
5. conclusion(결론)
Contents
_SLIDE_3_
디지털 민주주의
3/ 12
새로운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를 시간과 공간 등의 물리적 제한 없이 민주주의를 실천하고자 하는 집합적 시도
_SLIDE_4_
공론장의 의미와 history
4/ 12
공론장(公論場) ? 공공여론의 장소
개개인의 정치적 意見을 공개화, 여론화
미디어제도, 市民사회 등의 정치적 기능 및
민주주의적 의무에 대한 수행성 평가
_SLIDE_5_
공론장의 의미와 history
5/ 12
경제체제 변동기의 서부유럽에서 발생한 자본주의의 번영은 부르주아 계급을 등장 시키고 인간존재에 대한 관념화를 확립
지식추구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공론장의 역할과 관념이 널리 퍼지기 스타트
_SLIDE_6_
공론장의 의미와 history
6/ 12
커피하우스 & 살롱
식자 대중 계급은 그날의 토픽 논의
상업,정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하나의 플랫폼으로
전환
_SLIDE_7_
하버마스의 공론장
7/ 12
위르젠 하버마스(JurgenHabermas)
의사소통적 합리성 理論(이론)을 주장
공론장은 의사소통적 합리성을 창출하는 곳,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되는 공간
_SLIDE_8_
하버마스의 공론장
8/ 12
매스미디어의 등장
인쇄매체와 전자매체 확대
사회, 文化(문화), 비판理論(이론) 등에 있어 공론장 관념의 확대 확
_SLIDE_9_
로버트 홀럽의 이상적인 공론장
9/ 12
I. 참여…(skip)
설명
순서
디지털 민주주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디지털,민주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