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3:12
본문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pptx
-블로그, 케이블tv , 유투브 등에 필독하면서
한 개인 미디어 확산됨
_SLIDE_5_
다양한 전culture
매스marketing : 늘어나는 상품들을 소비자의 개별적인 수요를 맞추기 어렵다.
무시되던 니치marketing 이 중요화됨
_SLIDE_4_
개인미디어 시대
개인 미디어 확산
1. 인터넷(Internet)이 개인화로 촉진시킴
2. 소비자는 똑똑해지고 개성이 강해짐
예` 올해의 인물 ‘당신’을 선정
롱테일미디어는 디지털시대를 도전과 기회로 맞이한다.
니치 marketing : 제품의 속성 과 소비자의 관심을 연결시키는 것 (틈새시장) 중요하다.
_SLIDE_3_
롱테일 과 미디어
와이어드의 편집장
크리스 앤더슨이 2004년에
잡지의 기사를 통해 처음
제기했고 2006년 책으로
출판 화제됨
파레토의 법칙은
20%의 상품이 80%의 매출을
올린다는 파레토의 80:20
법칙과는 반대의 정이 이다.
전통적인 방식의 광고책략으로는 디지털시대에 요구되는
소비자의 관심을 얻기 쉽지않음.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되 구입해줄 핵심 소비계층을 선별해내는 것이
성공적인 marketing 의 출발점이다.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설명
순서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pptx( 80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기타실험과제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실험과제/기타
롱,미디어,테일과,미디어,인게이지먼트,기타,실험과제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1_
IMC 책략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테일 과 미디어
롱테일은 판매실적을 그래프로 그렸을 때 나타나는 모양을 가지고 애기한 것이다.
코카콜라 스티브 헤어스”tv광고를 내보내던 시대는 끝났다”
롱테일미디어 시대는 ‘다양성과 전culture요구’
예` 존슨 소다 다양한 맛과 일정금액 지불시 음류병에 사진을 붙여줌
4FOOD- 햄버거를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따
www.4food.com
_SLIDE_6_
다양한 전culture
롱테일 미디어는’ 비용의 효율성 ‘고려
타깃을 세분화한 marketing 통합으로 도달률 확보 해야함
세분화 된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