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해외지역경제 > thebchain4 | thebchain.co.kr report

해외지역경제 > thebchain4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해외지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0:06

본문




Download : 해외지역경제.hwp




해외지역경제 , 해외지역경제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지역경제



해외지역경제
해외지역경제_hwp_01.gif 해외지역경제_hwp_02.gif 해외지역경제_hwp_03.gif 해외지역경제_hwp_04.gif 해외지역경제_hwp_05.gif 해외지역경제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해외지역경제.hwp( 15 )




해외지역경제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 china(중국) 의 관광 내역

1) 국내외 관광내역
2) china(중국) 지역별 관광산업 내역

2. china(중국) 의 관광 정책

1) 관광 정책의 變化(변화)
2) china(중국) 관광 조직 구조도 

3. china(중국) 관광산업의 강점

4. china(중국) 관광산업의 결점

5. china(중국) 관광산업의 발전방향

6. china(중국) 관광 사업에 대한 한국의 투자 방법


III. conclusion(결론)


② 관광 코스 개발
- china(중국) 은 역싸적으로 세계적인 culture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관광지도 다양하다.



해외지역경제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china(중국) 의 만리장성은 그 하나만으로도 대단한 유적지가 되며, 북경은 명청 시대의 유물을 가지고, 서안은 진시황과 병마용을 그 무기로, 상해는 현대화된 무역도시를 무기로, 광주지역은 자연풍경을 무기로 들고 있따 china(중국) 전체가 하나의 관광 상품화 되어가고 있다 .
이러한 시점에서 다양한 culture적 요충지를 경유하는 관광 코스의 개발은 필수적일 것이며, 그에 따른 다양한 수익도 기대해 볼만 할 것이다. china(중국) 내 관광 코스 개발은 우리가 독자적으로 할 수도 있겠지만, culture유산에 대한 china(중국) 진입의 장벽은 간과하지 않을 수 없다. 때문…(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