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7:32
본문
Download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_5060658.hwp
특히 한국의 소비자들은 휴대
폰 기종을 가장 빠르게 교체하는 소비성향을 보이고 있다 2009년 말,
KT가 애플의 아이폰 국내 출시를 발표하자 수많은 사람들이 앞다춰 구
매 신청을 하면서 장기간 대기하는 현상이 빛어졌다. 2008년 평균(average) 가
구당 통신비는 13만 4 000원으로, 이는 케이블 방송의 1년 치 평균(average) 수
신료에 해당한다. 그들에게 휴대폰은 더 이상 단순히 통화만 하는 도구가
아닐것이다. 그런 만큼
휴대폰사용료의 씀씀이도 가히 세계 최고 수준이다. 삼성의 옴니아폰
후속모델인 옴니아 HD 역시 출시되기 무섭게 기존 고객들은 신제품으
로 교체했다. . 인터넷(Internet), 카메라, TV,라디오, MP3, 게임, 전자수첩, 일정표, 신
용카드 등 디지털 문명의 주요 도구들이 모두 휴대…(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자제품의 歷史를 살펴볼 때 지금 껏 어떤 제품도 휴
대폰처럼 빠른 속도로 보급되지 않았다. 2009년 5월 기
준, 우리나라 휴대폰 가입자 수는 4 623만 명으로 보급률은 94%에 달
한다.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Download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_5060658.hwp( 93 )
설명






모바일TV시대의도래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모바일TV시대의도래
순서
우리나라의 휴대폰 활용도는 가히 세계 정상급이다. 거의 전 국민이 휴대폰을 한 대씩 가지고 있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