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bchain5 | thebchain.co.kr report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bchain5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5:32

본문




Download :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선행연구는 커피품질과 커피외 음료, 사이드 디쉬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에 대한 조사가 없었으며 신뢰성, 신용성 등 고객들의 심리적인 만족도와 유형성, 쾌적성 등 커피전문점의 외형적인 만족도를 조사하였다. 나이는 20대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남성과 여성의 비…(생략(省略))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순서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50 )








다.

3. 연구의 방법 및 한계

본 연구는 설문 조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조사대상의 모집단은 경북대학교 학생을 대상이다. 커피전문점의 만족 요인 중 유형성, 쾌적성, 신뢰성, 친절성, 신용성에 대한 만족도가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긍정적인 effect을 미칠 것이라고 가설을 설정한 후 연구를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북문의 커피전문점들이 고객의 충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어떠한 marketing 책략을 시행해야할지 marketing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통해 경북대학생들의 커피점문점 선택속성을 파악하고 커피전문점에 대한 만족도가 지인에게 추천할 의사와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요인을 analysis하고자 한다. 본 연구는 커피의 품질과 가격에 대한 설문 문항을 많이 설정하여 연구를 진행하여 대학생이라는 속성 이 반영되도록 하였다. 과연 경북대학생들이 커피전문점을 선택하는 속성이 무엇인지,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파악해보고자 한다.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커피전문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마케팅-커피전문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커피전문점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커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커피전문점의 종류와 수도 많아지고 있다아 경북대학교 역시 상권이 발달한 북문을 중심으로 체인점 형태의 전문점과 개인 소매점 형태의 커피전문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아 식후 디저트로 커피전문점을 찾는 대학생들이 많아졌을 뿐만 아니라 스터디 모임, 정기적인 모임 등 각종 모임의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아
하지만 커퍼전문점에 커피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차별화된 marketing 을 실시하고 있는 전문점을 찾아보기 힘들고 그들의 이미지 또한 중복되는 경우가 많다.

2. 선행연구 검토

이태원(2004)년 연구는 커피 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를 하였다.
Total 12,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