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 thebchain5 | thebchain.co.kr report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 thebchain5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4:06

본문




Download : 고객가치와 고객만족.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고객가치
 가치사슬(Value Chain)
 가치전달체계 (Value Delivery System)
 품 질(Quality)
 Marketing Concept(marketing 중심적 관리concept(개념))

- 고객을 위한 품질

- 고객만족
 고객만족: 기대(Expectation)
 넓은 의미의 고객만족
 고객만족의 效果
 고객만족을 위한 과제課題

- 고객유지
 고객유지 (Customer Retention)
 고객과의 관계 5단계

- 관계marketing 과 고객관계관리(CRM)
 Transactions and Relationship
 CRM의 특징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과 CRM의 차이점


◆ 기업내부의 가치사슬을 넘어, 공급업체, 유통업체, 고객까지를 연결하는 동반자적 상호협력체계 구축
◆ “기업대 기업” 경쟁이 아닌 “가치전달체계” 혹은 “가치전달네트워크”간의 경쟁
◆ 가치전달시스템/네트워크의 효율성
✓ 신속대응시스템(quick response system)
✓ JIT(just-in-time) 재고관리시스템
◆ 품질(Quality)
✓ “고객의 욕구를 충족•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특징과 성능의 집합체”
◆ 품질에 대한 2가지 시각
✓ 공급자 중심/기술 주도적 품질 (EDQ: engineer-driven quality)
✓ 고객/시장 중심적인 품질 (MDQ: market-driven quality)
◆ 전사적 품질경영(TQM: total quality management)
..(중략).
◆ 고객불평관리
✓ 고객불평은 소중한 정보
고객은 수익제공자인 반면, 기업활동의 改善자이다…(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많은 도움되세요~


다.

Download : 고객가치와 고객만족.ppt( 98 )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관한 자료입니다.

고객가치와고객만족

관계마케팅,고객관계관리,CRM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관계마케팅,고객관계관리,CRM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많은 도움되세요~고객가치와고객만족 , 고객가치와 고객만족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가치와%20고객만족_ppt_01.gif 고객가치와%20고객만족_ppt_02.gif 고객가치와%20고객만족_ppt_03.gif 고객가치와%20고객만족_ppt_04.gif 고객가치와%20고객만족_ppt_05.gif 고객가치와%20고객만족_ppt_06.gif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설명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관한 data(자료)입니다.
Total 12,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