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bchain5 | thebchain.co.kr report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bchain5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7:12

본문




Download :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브랜드 발자취
-1868년 미국에서 폴로 넥타이로 출발
-의상 및 악세서리, 향수, 침구류 등의 품목
-폴로 클래식 ,폴로스포츠, 폴로 골프, 랄프로렌 스포츠,
랄프로렌 블랙 라벨, 폴로 진스, 랄프로렌 홈
빈폴 紹介
브랜드 컨셉
-자연을 사랑하고, 環境을 중시하는 자연주의를 표방하여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
추구.
브랜드 의미
-BEAN POLE이라는 단어는 키다리라는 의미로 사용되어
영원히 성장하기를 기원하는 의미.
-빈폴은 유럽 전통의 트래디셔널을 한국인의 생활에 맞게
절충시켜 탄생.
브랜드 발자취
-1989년에 빈폴 브랜드 런칭.
-고급화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의 확고한 신뢰를
소비자에게 심어줌.
-노세일 정책
-브랜드 확장(빈폴 레이디스, 빈폴골프 ,빈폴 진,빈폴
머터너티 라인,빈폴키즈)
인구통계학적 data(資料) (빈도analysis)
브랜드 로고 …(drop)

폴로와%20빈폴%20선호도%20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폴로와%20빈폴%20선호도%20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폴로와%20빈폴%20선호도%20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폴로와%20빈폴%20선호도%20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폴로와%20빈폴%20선호도%20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폴로와%20빈폴%20선호도%20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폴로와 빈폴 선호도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폴로와,빈폴,선호도,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1 )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marketing 조사 보고서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
조사 목적 및 방법
조사대상 및 방법
주요 조사 내용
획득 정보
충남대학교 학생 212명
(구매 경험자 대상)

편의 표본 추출

신뢰수준 95%
(사회analysis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음)
인적조사
폴로 빈폴 로고 인지도
폴로 빈폴 구매빈도
폴로 빈폴 선호 브랜드
선호 이유
요인별 선호조사
브랜드 선택의 이유


폴로와 빈폴의 요인별 차이


폴로와 빈폴의 선호도 차이
· 목적 : 충남대 학생의 폴로와 빈폴 선호도 조사
폴로 紹介
브랜드 컨셉
-영국의 정통성에 기초를 두며 다시 미국식으로 바꿔
친근감을 추구, 고풍스럽고 따뜻한 패션스타일
브랜드 의미
-폴로 포니로 불리우는 조랑말을 탄 경기자가 자루가 긴
말렛이라는 나무 망치를 이용하여 나무로 만든 공을 서로
치며 몰고 들어가 상대방 골대 사이에 공을 넣는 경기를
일컫는다.
Total 12,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