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책략방향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7:54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hwp
롯데백화점은 2016년 기준 백화점 31개점, 영플라자 3개점,아울렛 8개점, 해외 7개점 등 전 사업부문에 걸쳐 지속적인 신규 출점을 하였으며, 아울렛 사업, 쇼핑몰 사업, 카테고리킬러 등 신 업태사업, F...
롯데백화점
marketing 事例
INDEX
1. 롯데백화점 기업紹介(소개)
2. 롯데백화점 SWOT分析
3.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롯데백화점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CRMmarketing
(2) 그린marketing
(3) VIPmarketing
(4) 文化(culture) marketing
5. 해외시장진출 실패事例
(1) 러시아진출 실패事例
(2) 중국(China)진출 실패事例
6. 롯데백화점 문제가되는점 과 향후전술방향 제언
1. 롯데백화점 기업紹介(소개)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처음 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자, 아울렛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통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롯데백화점은 2xxx년 기준 백화점 31개점, 영플라자 3개점,아울렛 8개점, 해외 7개점 등 전 사업부문에 걸쳐 지속적인 신규 출점을 하였으며, 아울렛 사업, 쇼핑몰 사업, 카테고리킬러 등 신 업태사업, Fashion Brand 사업 (해외 유명 브랜드 개발 및 수입) 등의 국내 신규사업 또한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따 아울러 해외사업에서는 2007년 9월에 해외진출 롯데백화점 1호점을 러시아 모스크바에 오픈한데 이어, 2008년 8월에 중국(China) 베이징에 2호점을 오픈하였고, 2xxx년 6월에는 중국(China) 천진에 롯데백화점 3호점을 오픈하였다.
Download :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hwp( 80 )
![[롯데백화점%20마케팅]%20롯데백화점%20SWOT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및%20롯데백화점%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SWOT%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1.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20롯데백화점%20SWOT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및%20롯데백화점%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SWOT%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2.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20롯데백화점%20SWOT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및%20롯데백화점%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SWOT%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3.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20롯데백화점%20SWOT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및%20롯데백화점%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SWOT%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4.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20롯데백화점%20SWOT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및%20롯데백화점%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SWOT%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5.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20롯데백화점%20SWOT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및%20롯데백화점%20향후전략방향제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B%A7%88%EC%BC%80%ED%8C%85%5D%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SWOT%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B0%B1%ED%99%94%EC%A0%90%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A0%9C%EC%96%B8_hwp_06.gif)
롯데백화점,마케팅,롯데백화점,SWOT과,마케팅사례,롯데백화점,향후전략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책략방향제언
롯데백화점
marketing 事例
INDEX
1. 롯데백화점 기업紹介(소개)
2. 롯데백화점 SWOT分析
3.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롯데백화점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CRMmarketing
(2) 그린marketing
(3) VIPmarketing
(4) 文化(culture) marketing
5. 해외시장진출 실패事例
(1) 러시아진출 실패事例
(2) 중국(China)진출 실패事例
6. 롯데백화점 문제가되는점 과 향후전술방향 제언
1. 롯데백화점 기업紹介(소개)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처음 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자, 아울렛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통기업으로 성장해왔다.
2. 롯데백화점 SWOT分析
(1) Strength
- 국내 백화점 매출액 1위
(매출 규모 중 약 43%)
- 국내 최대의 점포망
- 국내 최고 브랜드 인지도
- 할인점, 편의점, 대형 슈퍼마켓,
누리망 쇼핑몰에 이르는 종합 유통망 구축
- B2C 최고의 기업 (최고의 CRM 事例)
(2) Weakness
- 소공동 본점, 잠실점에 강력한 의존 (전체 매출액의 21%)
- 해외 명품에 의존한 매출액
- 총 매출 중 의류의 비중 편향
(의류잡화 등 가격탄력성이 큰 상품이 전체 매출의 70%나 돼 경기에 민감)
(3)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책략방향제언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과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