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0:15

본문




Download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ppt










한국표준협회 회장 최 갑 홍
서울 금천 가산동 371-50 에이스하이엔드타워13F

Table of Contents
제I장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개요 - - - - - - - - - - - - - 4
제Ⅱ장 기타공공기관 종합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13
제Ⅲ장 별정우체국연합회 분석결과 - - - - - - - - - - - - - - - - - - 20
제Ⅳ장 결과요약 및 제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7
제Ⅴ장 부록(설문지) - - - - - - - - …(투비컨티뉴드 )
설명





사업계획/기타

순서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Download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ppt( 35 )


별정우체국연합회,고객만족도,기타,사업계획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기타사업계획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별정우체국연합회%20고객만족도조사%20결과보고서_ppt_01.gif 별정우체국연합회%20고객만족도조사%20결과보고서_ppt_02.gif 별정우체국연합회%20고객만족도조사%20결과보고서_ppt_03.gif 별정우체국연합회%20고객만족도조사%20결과보고서_ppt_04.gif 별정우체국연합회%20고객만족도조사%20결과보고서_ppt_05.gif 별정우체국연합회%20고객만족도조사%20결과보고서_ppt_06.gif






다.


2009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서
[별정우체국연합회]
Jan. 2xxx
수신 : 별정우체국연합회 2xxx. 1. 29
발신 : 한국표준협회
タイトル : 2009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서


- 제 출 문 -

본 보고서를 별정우체국연합회의 ‘ 2009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 용역의
최종결과물로 제출합니다.
Total 12,6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