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0:15
본문
Download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ppt
한국표준협회 회장 최 갑 홍
서울 금천 가산동 371-50 에이스하이엔드타워13F
Table of Contents
제I장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개요 - - - - - - - - - - - - - 4
제Ⅱ장 기타공공기관 종합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13
제Ⅲ장 별정우체국연합회 분석결과 - - - - - - - - - - - - - - - - - - 20
제Ⅳ장 결과요약 및 제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7
제Ⅴ장 부록(설문지) - - - - - - - - …(투비컨티뉴드 )
설명
사업계획/기타
순서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Download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ppt( 35 )
별정우체국연합회,고객만족도,기타,사업계획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기타사업계획 ,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
별정우체국연합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다.
2009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서
[별정우체국연합회]
Jan. 2xxx
수신 : 별정우체국연합회 2xxx. 1. 29
발신 : 한국표준협회
タイトル : 2009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서
- 제 출 문 -
본 보고서를 별정우체국연합회의 ‘ 2009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 용역의
최종결과물로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