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전략적 分析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2:45
본문
Download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hwp
파파존스,전략적,지속적,성장,위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hwp( 4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파파존스 전략적 지속적 성장 위한 마케팅 전략
파파존스의 strategy적 analysis(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marketing strategy
목차
1. 파파존스 선정배경
2. 파파존스 introduce 및 기업analysis(분석)
2.1 파파존스 introduce
2.2 기업analysis(분석)
2.2.1 financial statement analysis(분석)
2.2.2 재무비율 analysis(분석)
3. 경쟁자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3.1 미스터피자
3.1.1 SWOTanalysis(분석) .
3.1.2 STPstrategy.
3.1.3 4P
3.2 저가형 피자
3.2.1. SWOTanalysis(분석)
3.2.2. STPstrategy
3.2.3. 4Pstrategy
4. 파파존스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4.1 SWOT analysis(분석)
4.2 STP strategy
4.3 4P strategy
5. marketing strategy 제안
5.1 marketing strategy 개괄
5.2 세부strategy (4P)
6. 참고한 문헌
1. 파파존스 선정배경
우리나라 사람들이 치킨다음으로 즐겨먹는 것은 피자이다. 특히 1990년 뒤늦게 시장 진출한 미스터피자가 글로벌 브랜드인 피자헛을 누르고 2008년부터 피자업…(생략(省略))
파파존스 전략적 分析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파파존스 전략적 分析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다. 피자업계는 최근의 글로벌 경기둔화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다른 외식업종에 비해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다 성숙기로 접어든 피자 시장의 규모는 2008년 약 1조 3천억, 2009년 약1조 4천억, 2xxx년 이후부터 2xxx년 까지 약 1조 5천억 ~ 1조 7천억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웰빙에 대한 관심의 증대 및 모조치즈 wave과 식재료 값 폭등 이후 소비자의 선호도가 브랜드 피자와 저가피자 그리고 대형마트 피자 등으로 피자시장이 급격하게 재편되고 있다 또한 최근의 피자업계는 매장을 우후죽순 늘리기 보다는 다양한 메뉴개발로 충성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있고, 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렇게 시장이 커질 수 있었던 것은 국내 피자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한국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덕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