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差別(차별) 화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4:43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차별화 전략.pptx
소셜커머스 차별화 전략 , 소셜커머스 차별화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소셜커머스 차별화 전략
소셜커머스,차별화,전략,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소셜커머스 차별화 전략.pptx( 16 )
레포트/인문사회






소셜커머스 差別(차별) 화 strategy
_SLIDE_1_
소셜커머스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_SLIDE_2_
연구배경
-소셜커머스 업계 現況(현황)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3. 기대 效果
Contents
_SLIDE_3_
1.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1) 소셜커머스 업계 現況(현황)
`쿠팡` `티켓 몬스터` `위메프`
_SLIDE_4_
1. 연구배경 및 문제제기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1)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2) 고객 참여형 소셜 커머스
(3) 특화 제품군 키우기
3. 기대 效果
Contents
_SLIDE_5_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소비자 중심의 정직한 브랜드”
1) 광고
- TV는 줄이고 SNS는 늘리고 !
_SLIDE_6_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소비자 중심의 정직한 브랜드”
2) 서비스
▲ 해당 딜 전담 CS배치
▲ 정확, 정직한 할인율 제시
_SLIDE_7_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소비자 중심의 정직한 브랜드”
3) 업체
티몬
인증 업체
합리적인 수수료와
우수 업체에 대한 티몬만의 인증제도
_SLIDE_8_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2) 고객 참여형 소셜 커머스
1) 공동구매 딜 대행
- 내가 원하는 딜을 요청하고 SNS로 공구하자!
_SLIDE_9_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2) 고객 참여형 소셜 사이트
2) 회원 모임 형성
◀ 네이버 카페 지원 센터
- 회원 개인의 관심 분야별로
모임 형성.
_SLIDE_10_
2.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수립
(2) 고객 참여형 소셜 사이트
3) 공동구매 슬라이딩 방식 도입
슬라이딩 방식
딜에서 정해둔 일정 인원이 모이면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 수가 늘…(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소셜커머스 差別(차별) 화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