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定義(정의)와의의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定義(정의)와의의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定義(정의)와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26

본문




Download :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hwp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경쟁해야하는 기업environment(환경) 속에서 `고객제일주의`,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무한책임주의` 등과 같은 표어들을 내걸고 고객만족경영이 경…(skip)



다.
먼저 고객만족의 定義(정이)부터 내려 본다면, 미국의 소비자문제 전문가 굿맨(J. A. Goodman)은 고객만족이란 고객의 욕구(need)와 기대에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되는 상태라고 定義(정이)를 내렸다. 고객만족은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에게는 지속적인 관심이 되어 왔으며, 소비자들은 제품이 사전 기대에 부응하거나 그 이상이 되기를 적극적으로 요구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고객만족경영은 무엇을 뜻하는가.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CSM)이란 제품의 기획, 생산, 유통, 판매, 판매 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서 고객중심으로 의사결정을 하고, 그 결과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 평가하는 것을 말한다.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_hwp_01.gif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_hwp_02.gif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_hwp_03.gif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_hwp_04.gif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_hwp_05.gif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定義(정의)와의의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定義(정의)와의의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 ,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定義(정의)와의의

Download : [고객만족경영]고객만족경영의정의와의의.hwp( 70 )



순서


고객만족경영

1) 고객만족경영의 定義(정이)

과거 20여 년 동안 많은 기업들은 경영의 초점을 품질개선에서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으로 옮겨갔으며 나아가 고객충성도와 관계경영으로까지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
Total 12,6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