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마케팅] 마케팅사례-고추장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사례-고추장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사례-고추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6:33

본문




Download : 고추장 마케팅사례.doc





AC닐슨 자료(data)에 의하면 지난해 11, 12월 해찬들의 고추장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42.9%에 달했으며, 해찬들의 지난해 장류 총 매출은 1500억원에 이른다.

양질 고추 조달 `자연맛` 역점
순서




Download : 고추장 마케팅사례.doc( 63 )


고추장 마케팅사례-6626_01.gif 고추장 마케팅사례-6626_02_.gif 고추장 마케팅사례-6626_03_.gif 고추장 마케팅사례-6626_04_.gif list_blank_.png
■(주)대상 `청정원 순창`
월드컵 후원 `대표 고추장` 부각
해찬들, 고추장, 청정원, 마케팅


해찬들은 장류 매출액을 전년대비 20% 신장한 1750억으로 잡고 본격적인 marketin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관련 마케팅 사례 입니다.
레포트 > 기타


고추장관련 마케팅 사례 자료입니다.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은 전통재래식 고추장의 빛깔을 띠며 찰지고 고추장 특유의 알싸한 맛(매콤하고 시원하게 음식 맛을 살려주는 특유의 맛)과 고유의 발효향을 함유해 기존 가공고추장의 달고 텁텁한 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마케팅] 마케팅사례-고추장
다.



태양초고추장은 출시 후 매년 30%의 매출 급신장을 이루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시드니 올림픽 선수단에 홍삼고추장을 개발하여 무료 공급,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도 했다.




고추장 맛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얼마나 좋은 고추를 사용하느냐에 달려있다.
`청정원 순창고추창`은 고추장 맛으로 유명한 전북 순창에서 생산한다. 해찬들 태양초고추장은 햇살이 가득한 들녘에서 잘 익은 빛깔 곱고 맛 좋은 양질의 고추를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이 살아 있다.
설명
또한 칼슘이 첨가된 고추장으로 우리 몸에 부족한 칼슘 1일 권장량(700mg/일) 부족을 일상적인 식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보충할 수 있는 건강 기능성 고추장이다.
향후 3000억원 가까이 확대될 것으로 보이는 고추장 시장에서 해찬들은 `맛`이 가장 중요한 marketing 수단인 점을 고려, 양질의 고추조달과 품질 관리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제품개발 및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Total 12,6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