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2:5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hwp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hwp( 28 )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에 대한 資料입니다.
정보화시대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품질경영은 이제 기업경쟁력의 필수요소로 자리잡음
품질경영의 기본은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진정한 의미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를 위해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future 산업의 트렌드 및 기술 alteration(변화) 추이를 파악해 남보다 먼저 새로운 사업을 발굴, 육성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주요하다. 현대자동차의품질경영 ,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의품질경영
1. 품질경영
1.1. 정이
최고 경영자의 리더십 아래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Task 로 하는 것이 원칙 ⇒ 고객만족을 통한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은 물론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모든 구성원의 참가와 총체적 수단을 활용하는
전시적, 종합적인 경영관리체계
최고 경영자의 품질 방침을 비롯하여 고객을 만족시키는 모든 부문의 전사적 활동으로서의
품질방침 및 계획
1.2. 주란(Joseph M. Juran)의 意見(의견)
`열려있는 세기는 품질의 세기이다.
QM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To be continued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현대자동차의 품질경영에 대한 자료입니다.“
⇒ 품질이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결정하는 시대가 열렸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우수한 기술력과 差別(차별) 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는 새로운 제품을 가장 먼저 (World First)만들고 세상에 이미 있는 제품이라면 가장 좋게(World Best)만들겠다는 신념도 품질경영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