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1:31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인터넷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목 차
개 요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정이와 전략(戰略) 적 중요성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이점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유형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수립
아티클
*
1. 개 요
인터넷(Internet) 사용인구의
급속한 확산
인터넷(Internet) 활용은
기업생존의
필수 조건이
되고 있음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의
시장기회 급속 확대
고객과의 직접대화/
제품고객화 가능
*
2.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정이와 전략(戰略) 적 중요성
정 의
소비자와 기업간의 커뮤니케이션과 상거래가
‘쌍방향 매체’를 통해 이루어 지는 것
전략(戰略) 적 중요성
매장설치비/
운영비용이
따로 들지
않음
상품가격을
대폭 낮출 수
있음
인터넷(Internet) 접속자
모두가
잠재고객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인 시장
*
3.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이점
잠재고객에의 이점
편의성
잠재 구매 고객
정보제공
고압적 구매 회피
*
기업에의 이점
3.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이점 (계속)
저원가
고객과의
관계구축
정확한 청중규모
파악
기업에의
이점
시장alteration(변화) 에
신속한 대응
*
3.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이점 (계속)
1.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다
2. 인쇄광고물이나 방송매체광고에 비교하여
무제한의 광고 공간 이용 가능
3. 정보에의 접근과 인출이 매우 신속
4.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신속한 쇼핑 가능
*
4.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유형
B2B
기업이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여 다른 기업을
상대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것
*
4.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유형(계속)
기업이 소비자들을 상대로 인터넷(Internet) 상에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 등의 마케팅활동
B2C
*
4.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유형(계속)
인터넷(Internet) 상에서 소비자간의 거래가 이루어
지도록 중간에서 이들을 연결시켜주거나
效果(효과)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의
마케팅활동 수행
C2C
*
5. 마케팅 전략(戰略) 수립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략(戰略) 의 수립과정
마케팅 목표(目標)의 결정
인…(drop)
순서
Internet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8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