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창업,사업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창업,사업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창업,사업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15

본문




Download :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창업,사업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기타사업계획 , 창업 사업계획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5 )




사업계획/기타

전자상거래 이해

-establishment -

목차

establishment 의 의미와 목적

establishment 자의 자질

establishment 의 절차

나의 생각

bibliography
establishment 의 의미
establishment 이란 사업을 처음 만드는 것이라고 할 수 있고, 또 다르게 표현하면 기업을 처음 만드는 것

establishment 의 목적
돈을 잘 벌기 위해서, 즉 이윤의 극대화 또는 자신에게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서 투자해보기 위해 결국은 돈을 많이 벌기 위한 것
establishment 자의 자질

-성취의욕
-자아의식
-모험선호도
-결단력과 진취력
establishment 의 절차
-1단계 : 내부여건과 environment 분석
내부여건이란 것은 내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양과 질을 분석하는 것으로, establishment 자의 기술과 경험은 무엇인가, 가용자본은 어느 정도이며 자금 동원력은 어느 정도 충분한지를 분석하면서 이러한 자원들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상황의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이 무엇인지를 검토해야 하는 것이고, 외부environment은 경제동향과 업종의 사양성과 성장성, 경쟁업체, 정책과 노동시장 등과 관련하여 자신들이 갖고 있는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을 파악하여 위험에 대비하는 대책을 마련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의 이용방법을 찾아보는 것
-2단계 : 업종의 선택

establishment 의 성공여부는 어느 아이템을 선정하여 업종을 선택하느냐에 좌우된다고 과언이 아니며, 이때 주의할 사항은 기존 제품과 유사한 업종이나 이미 유행이 지난 사양길에 접어든 업종에 손을 대지 말아야 한다는 점이며, 반대로 고객의 새로운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거나 기존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시킨 독특한 아이템을 선정해야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 판단하고 최종 결정을 내리는 자세가 필요하다는 것
-3단계 : 타당도 분석

경제성과 기술성, 시장성으로 분석 할 수 있는데, 경제성 분석이란 것은 손익분기점, 총수익과 총비용을 계산한 후의 이익률…(skip)

창업,사업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Total 12,6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